[광고기획] 스케쳐스의 워킹화 `쉐이프업` 광고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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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차례>

1. 상황분석
- 자사분석 / 제품분석
- 시장분석
- 경쟁사분석


2. SWOT 분석




3. 문제점 도출




4. 타겟분석
- 타겟도출
- 타겟 needs 파악
- 타겟 프로파일링

5. 컨셉도출



6. creative&events
- TV / 옥외광고 / 영화관 / events



7. goal&objective


본문내용
▷ 굽을 통해 다리가 예뻐 보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소비자는 이미 알고 있었다 - 네이버 블로거들의 후기]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운동화! 짧은 다리를 커버해주는 운동화!



키 작은 사람에게도 희망적인 운동화! 키높이는 물론, 편안한 쿠션까지 갖춘 운동화!
[소비자의 속마음 - 가장 매력있는 워킹화는 ?]

- 걸음걸이 교정 (12%)
- 골반뒤틀림예방 (20%)
- 굽이 들어간 워킹화 (48%)

▷ 소비자는 1차적 효과를 원하고 있다.
[Target 설정 - 20대 여대생]

- 기존 워킹화를 많이 신는 40대 이상의 주부는 프로스펙스 W라는 강력한 리딩 브랜드를 선호하고 있다.
- 따라서 리딩 브랜드와 정면 대결을 하는 것보다 아직 워킹화를 구매하지 않았지만 충분히 구매 할 가능성이 있는 타겟을 선정해야 한다.
- 그 결과 쉐이프업의 타겟은 20~30대 여성으로 좁혀진다.
- 하지만 사회에 진출해 있는 30대 여성은 회사의 복장규정으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운동화를 신을 기회가 적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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