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외국어학원 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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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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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DA삼육외국어학원 마케팅 성공사례

Ⅰ.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미래지향적 서비스 관리

Ⅱ.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브랜드 전략

· 시장상황
·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브랜드 파워 강화

Ⅲ. SDA삼육외국어학원의 성과

Ⅳ.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미래 전망


본문내용
* SDA삼육외국어학원 마케팅 성공사례

대한민국 영어교육은 이미 지난 2002년 학원 시장 2조 6천억 원, 학습지 시장 1조 2천억 원, 출판시장 2천억 원 등 총 4조 원의 규모를 뛰어넘어 영어학습 단일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의 시장 규모를 자랑한다.
지구촌으로 대변되는 세계화 물결 이후 공용어로 떠오른 영어에 대한 학습은 ‘영원한 한국인의 숙제’가 되어 버렸는지 모른다. 영어에 대한 사회적 요구 뿐만 아니라, 정부의 외국어 정책도 어학교육시장의 확대를 필연적으로 만들었다.
초등학교 영어교육 의무화, 조기유학 자유화, 영어특기자 대입 특혜 및 공
인 영어시험 필수화 등의 정책들은 모두 영어학습 열기를 더욱 고조시킨 사례
들이다. 또한 최근의 온라인 영어교육시장을 지원하고, 육성하는 정부의 정책
은 4조 원 이상의 영어교육 오프라인 시장이 온라인 시장으로의 무한한 확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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