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여성마케팅의 정의
2.등장 배경
3.여성마케팅의 사례
여성들을 위한 공간
여성들을 우대하는 상품
여성들을 위한 기업의 이벤트
4.결론
- 본문내용
-
1.여성이 갖는 구매력과 구매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력이 강화돼 소비자로서 가치와 파워가 높아짐
2. 높아지는 결혼연령과 낮은 출산율, 고학력화에 따른 여성의 사회활동 증가됨
3. 여성들은 마음이 통하거나 비슷한 상황에 있는 사람과의 결집력이 강하고 소비활동에서의 집단행동, 구전을 통한 파워형성이 잘 이루어짐
농협 리온카드 , 다솜카드
여성을 위한 여자만이 가입할 수 있는 카드로 미용관련상품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등의 여성고객의 카드생활을 원활히 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