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광] 실버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실버마케팅의 정의
실버마케팅의 등장배경과 필요성
실버시장의 특성
여성주도형
시간소비형
서비스지향형
다품종소량형
실버계층의 특징
실버마케팅 전략 포인트
실버마케팅의 사례
카드사들의 실버마케팅
롯데카드
그밖에 카드사들
보험사들의 실버마케팅
이동통신사의 실버마케팅
KTF -효 요금제
SK텔레콤 - 실버 요금제
LG텔레콤 - 실버 요금제
효도폰, 실버폰
그 밖의 해외 사례들 - 일본
그 밖의 해외 사례들 - 영국
그 밖의 해외 사례들 - 스웨덴
실버관광
실버관광 사례
금강산 관광
호텔의 실버마케팅
실버 마케팅의 전망
민간기업의 자세
느낀점
- 본문내용
-
실버보험은 치매나 중풍, 뇌졸중, 골절 등 노년층에 흔히 나타나는 질병에 걸렸을 때 간병자금을 지급한다.
보장형과 연금형이 있는데 보장형은 보험료가 싸고, 연금형은 노후생활 자금도 보장받을 수 있다.
교보생명의 ‘실버케어보험’은 배우자형 특약을 선택하면 한 건 가입으로 노부부 모두의 보장이 가능하다.
금호생명의 ‘스탠바이 실버케어보험’은 노인들이 진단없이 가입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실버산업의 부문에서 각 이동통신사들의 마케팅 전략 경쟁이 뜨겁다.
성인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른 가운데, 60대 이상의 실버 시장이 점차 커지면서 이들이 이동통신시장의 최후의 격전지가 될 것이라는 예상이 되고 있다.
효1 요금제-기본료 9800원에 무료통화 10분.
혜택으로는 효가족할인(효 가입고객을 포함해 가족 5인까지 서로간 통화시 10% 할인)
효2요금제- 기본료 11500원으로, 무료통화 35분(지정번호2개).
혜택으로는, 효가족할인 가입 고객을 포함해 가족 5인까지 서로간 통화시 10% 할인.
실버요금제-기본료 11.000원에 30분 무료통화
만65세 이상 고객 중 월 평균 통화량이 적고 특정번호에 대한 통화비중이 높은 고객을 위한 요금
실버폰 또는 효도폰은 노인세대를 위한 폰으로써..
일반 핸드폰보다 키패드와 액정이 크다.
돋보기 기능 , 통화시 보통 핸드폰보다 큰 음성을 출력
노인분들께 특별히 필요한 부분은 좀더 구체적으로 제작
일본 IBM에서는 컴퓨터 작동을 단순화시킨 노인용 소프트웨어를 개발
한 출판사는 노인들이 보기 쉽도록 지명이나 도로 이름 등 글자 크기를 늘린 여행지도 시리즈를 선보여 80만 부에 달하는 판매실적 올림
대형슈퍼 ‘세이유’는 에스컬레이터 운행속도를 늦췄다. 고객 30%가 넘는 60세 이상 노인들을 배려한 조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