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사업경영론]KFC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11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Ⅰ. 서 론
Ⅱ. 패스푸드업계의 경쟁 현황
Ⅲ. KFC

1. 한국의 KFC
2. 마케팅 5P 관점에서 본 소비영향
3. 개선방안
Ⅳ. 맺음말


본문내용
롯데리아도 현재 500개 수준인 매장을 연말까지 550개 이상으로 확대 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리아는 가맹점확보가 원활히 이뤄질 경우 지난 해 보다 30% 정도 늘어난 40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파파이스도 현재 165개인 매장수를 연말까지 180개 이상으로, 매출도 지난해보다 30% 정도 늘어난 1300억원 수준으로 늘려 잡았다. 이 밖에 맥도널드, 하디스 등 다른 업체들도 다점포화를 통해 작년보다 20% 이상의 매출 신장을 노리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패스트푸드업체들이 올 들어 다점포화전략을 통한 판매증대에 나서고 있는 것은 무엇보다 주소비층인 신세대들의 입맛이 빠른 속도로 서구화되는 데다 경기회복으로 중장년층까지 즐겨 찾고 있어 성장 잠재력이 크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문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김동훈․안광호․유창조 저, 학현사, 2001
「PR 전략론」 윤희중․신호창 편저, 책과길, 2000
「PR 캠페인」 박기순 외 13명 저, 한울 아카데미, 2001
「사이버 시대 홍보 벗기기」, 이종혁 저, WON 도서출판원, 1999
「현대 광고의 이해」, 조병량 외, 나남출판사, 1998
「Adcom」광고잡지,2000~2001
「KAA저널」광고 사보, 2000~2001
www.kfckorea.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전반적인 내용이 충실하네요
  • chu1***
    (2009.09.28 20:59:1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았어요..ㅎ
  • jc0***
    (2006.04.11 12:52:31)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전략- 49(14)내가 경험한 레드망고의 이벤트 49(15)레드망고의 주로니 대표- 55결론- 57참고문헌 58서론1.연구의 필요성우리나라의 외식 산업은 매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왔다. 외식산업경영론, 임붕영․이지호, 형설출판사, 2000 pp.3경제 소득의 증가와 여성의 사회 진출

  • [외식사업경영론] `롯데리아` 조사
  • 외식산업의 정의 4음식을 만들어 제공하는 산업을 뜻하며 식사제공, 인적서비스제공, 분위기 연출, 식사와 관련한 편익제공 등을 상품으로 하는 사업이다 또한 외식산업시설의 측면에서 외식산업은 가정 밖에서 식사 또는 이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사업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참고 : 한올출판사P13/6줄~9줄외식산업의 특성 5참고 : 한올출판사P15~P17 입지의존성이 높은 산업노동집약적 성격을 가진 서

  • [외식산업론] 가마고을 조사
  • 외식산업의 종류내식과 외식의 개념외식산업의 특징우리나라 외식산업의 발전과정1. 회사소개2.가마고을 세부조사3. 화사조직4. 회사사진5. SWOT분석결론및 시사점- 참고문헌 -*1. 외식산업이란?동일한 또는 유사한 종류의 생산적인 경제활동에 주로 종사하는 모든 생산단위의 집합이며, 각 경제주체가 계속적으로 재화 또는 서비스를 생산 또는 제공하는 주된 경제활동이라 정의 - 외식사업경영론 -외식을 할 때 식품과 서비스를

  • [외식산업론] kfc(KFC) 조사
  • kfc(3) kfc창업자(4) kfc 역사(5) 마케팅 5P 관점에서 본 소비영향3. 결론(1)외식산업의 문제점과 전망(2)개선방안(3)맺은말참고문헌1. 외식산업이란음식을 만들어 제공하는 산업을 뜻하며 식사제공, 인적서비스제공, 분위기 연출, 식사와 관련한 편익제공 등을 상품으로 하는 사업이다 또한 외식산업시설의 측면에서 외식산업은 가정 밖에서 식사 또는 이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사업 이라고 정의할수있다.한올출판사P3 6

  • [외식산업경영론] 맥도날드 성공전략 분석
  • 전략적인 부분들을 살펴보면서 외유내강이라는 말을 생각나게 했다. 보기에는 웃고있는 로날드가 제일 먼저 보이며 차가운 기업이라는 말보다는 놀이터라는 이미지가 더 어울리게 느껴지지만 그 속에 숨어있는 엄격하고 강한 부분을 보면서 외유내강을 확실하게 느꼈기 때문이다.맥도날드화라는 말은 매우 부정적이다. 맥도날드의 경영방법 측면이 끼친 사회적 영향을 일컫은 말인데 맥도날드화라는 부정적인 철학보다는 맥도날드 마케팅이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