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사업경영론]KFC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11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Ⅰ. 서 론
Ⅱ. 패스푸드업계의 경쟁 현황
Ⅲ. KFC
1. 한국의 KFC
2. 마케팅 5P 관점에서 본 소비영향
3. 개선방안
Ⅳ. 맺음말
- 본문내용
-
롯데리아도 현재 500개 수준인 매장을 연말까지 550개 이상으로 확대 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리아는 가맹점확보가 원활히 이뤄질 경우 지난 해 보다 30% 정도 늘어난 40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파파이스도 현재 165개인 매장수를 연말까지 180개 이상으로, 매출도 지난해보다 30% 정도 늘어난 1300억원 수준으로 늘려 잡았다. 이 밖에 맥도널드, 하디스 등 다른 업체들도 다점포화를 통해 작년보다 20% 이상의 매출 신장을 노리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패스트푸드업체들이 올 들어 다점포화전략을 통한 판매증대에 나서고 있는 것은 무엇보다 주소비층인 신세대들의 입맛이 빠른 속도로 서구화되는 데다 경기회복으로 중장년층까지 즐겨 찾고 있어 성장 잠재력이 크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 참고문헌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김동훈․안광호․유창조 저, 학현사, 2001
「PR 전략론」 윤희중․신호창 편저, 책과길, 2000
「PR 캠페인」 박기순 외 13명 저, 한울 아카데미, 2001
「사이버 시대 홍보 벗기기」, 이종혁 저, WON 도서출판원, 1999
「현대 광고의 이해」, 조병량 외, 나남출판사, 1998
「Adcom」광고잡지,2000~2001
「KAA저널」광고 사보, 2000~2001
www.kfckorea.co.kr
자료평가
- 전반적인 내용이 충실하네요
- chu1***
(2009.09.28 20:59:18)
- 좋았어요..ㅎ
- jc0***
(2006.04.11 12:52:3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