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 경영전략및 기업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1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받음
목차
▣ About Hilton Worldwide
▣ History of the Hilton
▣ Overview of Hilton Worldwide
▣ Hilton Hotels Corporation (HHC)
▣ Hilton International (HI)
▣ Hilton의 경영전략
▣ Issues about Hilton
본문내용
80여년 전 텍사스의 작은 호텔로부터 시작하여 현재는 세계적인 대규모 호텔체인으로 성장한 Hilton Worldwide는 이미 Hilton이라는 이름만으로도 호텔서비스 분야에서 하나의 대표어이자 상징어로서 사용 될 수 있을 정도로 그 브랜드를 발전시켜왔고, 규모 면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약 2,600여개 호텔이 Hilton Worldwide라는 거대한 지붕아래에서 운영을 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500여개의 호텔이 Hilton이라는 브랜드를 직접 사용하고 있다. 2004년 기준 Hilton World wide는 약 450,000개의 객실을 가동중이며, 총 80여개국에 15만명의 직원들을 두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울신라호텔,서울힐튼호텔,제주신라호텔,제주롯데호텔,호텔서비스경영,호텔기업분석,서비스경영사례
  • < 목 차 >Ⅰ. 서론 1. 기업소개2. 호텔의 서비스적 특성Ⅱ. 본론1. 타 호텔 및 지점 간 비교1) 서울 신라호텔2) 서울 힐튼호텔3) 제주 신라호텔4) 제주 롯데호텔2. 내부서비스1) 직원 교육2) 직원 만족3. 외부서비스1) 호텔신라의 서비스 개선 사례2) VIP고객 맞춤서비스3) EFL(EXECUTIVE FLOOR)의 구축4) 고객관리5) Life Style의 호텔6) 패키지 상품4. 서비스 수익 체인5. 차별화 전략6. SWOT 분석7. 신라호텔 성공 요인Ⅲ. 결론 Ⅳ. 참고문헌1. 발전방향2. 시사

  • [서비스마케팅사례] 마케팅성공사례
  •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관광행동론2004년 11월 26일 (금)목 차 (I) 디즈니랜드의 마케팅 성공 사례(II) 신라호텔 경영 사례분석(III) 베스킨라벤스 31 마케팅 전략-문화 마케팅 시대21세기의 기업전략(I)디즈니랜드의 마케팅 성공 사례※ 디즈니랜드 소개월트디즈니 (The Walt Disney Company)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회사. 국가 : 미국 업종 :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 설립자 : W. 디즈니 설립일 : 1923년 본사 : 캘리포니아주 버뱅

  • [재무분석](주)대우건설 기업재무제표 및 분석
  • 기업구조개선작업(Workout) 졸업2. 기업소개(3) 경영방침① 가치 경영- 수익 위주, 내실 경영- 주주와 고객의 만족② 열린 경영 - 기업 투명성 제고- 창조적 신기업문화 정착③ 인재 경영- 개인/조직 역량 강화- 인적자원, 효울성 제고 2. 기업소개(4) 사업분야① 건축 분야대우 디오빌, 코엑스, 아셈타워, 국립현대미술관, 경주 힐튼호텔, 대전 정부청사, 인천국제공항 터미널과 관련시설, 한국산업은행 본점 사옥 外② 토목 분야88올림픽, 중부, 중

  • [호텔정보] 호텔경영정보시스템의 아웃소싱에 대한 연구 -경영자측면
  • 호텔기업의 아웃소싱 활용방안6.호텔기업의 아웃소싱 업체7. 결 론8. 참고문헌1. 서 론 지속적으로 변하고 있는 경영환경에서 기업들이 생존하고 성장하려면 반드시 환경변화에 신속하게 적응 또는 대처할 수 있어야한다. 현재의 경영환경은 기업에게 끊임없는 변화와 새로운 기회창출을 요구하고 있는데, 기업 내부에서의 자기혁신과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여 생존할 수 있는 창의적인 전략이 필요하며 특히 핵심역량의 집중 및 강화

  • 매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 성공전략분석과 향후전망
  • 메리어트호텔서비스마케팅성공전략분석.1. 매리어트 호텔이란?Ⅰ. 기업 소개 및 배경오늘날 세계 일류 호텔 체인으로 성장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927년 워싱턴 D.C.에서 윌러드 메리어트가 부인 앨리스 메리어트와 9석의 루트 비어 스탠드(음료 가판대)를 연 것이 모체이다. 그 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혁신과 변화를 거듭, 세계 최대의 호텔 기업으로 미국을 비롯 한 전 세계 64개국에 진출, 총 2.400여 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메리어트 호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