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Forte Hotels & Chice Hotels 의 발전전략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Forte Hotels
소개
전략
3가지 상표
3가지 컬렉션
* Choice Hotel International
컨셉
컨셉별 특징
1. MainStay Suites
2. Sleep Inn, Sleep Inn & Suites
3. Comfort Suites
4. Comfort Inn
5. Quality Inns, Quality Suites, Quality Inn & Suites
6. Clarion Inns
7. Econo Loges
8. Rodeway Inn
브랜드 현황
전략
해외확장
서비스
참고) 호텔경영형태에 따른 장단점
- 본문내용
-
소개
대표적인 영국의 호텔 및 식음료 회사로 영국 뿐만이 아닌 유럽대륙, 북미에서의 확장을 통해 세계로 계속 입지를 강화해오고있다. 1991년 6월까지 그룹은 30여개국에 걸쳐 8500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어둑 많은 국제개발의 참여를 위해 새로운 호텔상표의 출발과 때를 맞춰 새로운 기업명인 Forte PLC를 수용하였다.
전략
; 경영계약의 개발전략
가장 신속한 확장 전략의 형태이며 체인은 그 비용에 대한 댓가로 호텔 주식의 소유권보다는 기술적 협조, 사전지원, 마케팅지원, 관리서비스등을 제공한다. 이 정책은 소유는 하지 않고 관리만하는 미국 호텔기업들의 현재 경향이다. 이 유형의 전략에서는 훌륭한 경영사라는 평판을 받은 업체는 소유주에게서 호텔 경영을 위탁받음으로서 성장하게 되고, 그 경영사의 명성은 호텔의 인지도를 높여준다. 경영계약의 재정적 위험은 호텔 소유주나 개발업자들이 떠맏고 경영기업에게 요구되는 투자는 거의 없거나 아주 적기 때문에 매우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