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듀오` 서비스 마케팅 분석 및 제안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5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기업 분석
3. 경쟁사 분석
4. 마케팅 제안점
5. Q&A
- 본문내용
-
법인 형태의 회사는 사실상 4~5개 정도이며,
결혼정보회사란 명칭을 쓰는 회사는 300 ~ 400여 곳에 이름
현재 국내 시장 규모는 600여 억원
상위 5개 업체 : 듀오, 선우, 피어리, 닥스클럽, 에코러스
<듀오의 MARKET SHARE는 5개 업체 중 50% 이상>
성장 가능성
- 25세부터 49세까지 미혼·재혼 가능자(통계청자료)
:500만 여명
- 전체 결혼정보회사 총가입자수 : 10만 여명 (2%의 가입률)
① 인구통계적변수
- 20대 후반의 여성, 30대 초반의 남성이 주 고객층
- 화이트칼라와 중산층
② 지리적 변수
- 현재 전국 11개 지사로 네트워크를 구성
-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한 다각화 전략
③ 심리적 변수
- 노블레스 클럽 특성화
→ 자신의 배경과 맞는 배우자를 찾고자 하는
상류층 회원 확보
④ 제품관련 변수
- 신뢰성 높은 정보를 제공
- 철저한 신원확인 절차
- 커플 전문 매칭시스템, 전담 커플매니저
- 참고문헌
-
듀오 (http://www.duo.com)
선우 (http://www.sunoo.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매일경제 (http://www.mk.co.kr)
중매쟁이 ‘업’의 패러다임을 뒤바꾼 듀오의 성공 비결
_ 안보령 IGM 연구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