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자판기의 고급화 및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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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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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개요
2. 사업및제품의소개
3. 마케팅전략
4. 사업추진일정
5. 재무계획
5-1. 추정소요자금
5-2. 자금조달계획
5-3. 추정손익계산서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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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경쟁자분석
자판기운영자들은여느사업자들과마찬가지로고수익을내기를원한다. 자판기의경우기기가자리하고있는위치에따라그수익이크게차이가나는데입점목은크게A, B, C급으로나뉘는데, 급이높을수록임대료는높지만고수익을보장한다. 일반적으로이틀이상에한번씩수거해야하는경우는수입이없다고봐도무방하다. 자판기사업자들은자판기의판매량은최종소비자의선호도에달려있는것이기때문에최종소비자의취향에매우민감하다. Advendure의고객은자판기운영업자들이지만운영업자들의고객인최종소비자에게어필할수있는제품이라는것이Advendure의제품경쟁력중하나이다. 최종소비자에게더어필할수있는자판기는자연스럽게자판기사업자입장에서도선호를할수밖에없는것이다. Advendure는A급입점목에입점시키고자하는자판기사업자들이주요타겟이다. A급입점목에입점하고자하는운영자들의경우A급입점목은입점절차가까다롭기때문에더좋은자판기로입점권한자에게어필하고자하는생각을가지고있다. 또한자판기는그특성상품절이생기면수익이사라지게되기때문에운영자는절대로품절이되는상황을원하지않는다.
3. 마케팅전략
<단기전략>
3-1. 직접홍보
자판기판매업자들을일대일로찾아가본제품의우수성을설명하고홍보한다. 자판기판매업자들에게신뢰를줄수있는설문조사자료와깔끔하게제작된카탈로그를이용해본제품에대한설명을시작한다. 또한본사의재고관리시스템을홍보한다. 그러하면자판기판매업자는동일가격대에세련되고사용자편의위주의디자인을가진본제품을구매할시다양한재정적인이익을예상하여본제품을구매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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