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자판기의 고급화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개요
2. 사업및제품의소개
3. 마케팅전략
4. 사업추진일정
5. 재무계획
5-1. 추정소요자금
5-2. 자금조달계획
5-3. 추정손익계산서
본문내용
2-4. 경쟁자분석

자판기운영자들은여느사업자들과마찬가지로고수익을내기를원한다. 자판기의경우기기가자리하고있는위치에따라그수익이크게차이가나는데입점목은크게A, B, C급으로나뉘는데, 급이높을수록임대료는높지만고수익을보장한다. 일반적으로이틀이상에한번씩수거해야하는경우는수입이없다고봐도무방하다. 자판기사업자들은자판기의판매량은최종소비자의선호도에달려있는것이기때문에최종소비자의취향에매우민감하다. Advendure의고객은자판기운영업자들이지만운영업자들의고객인최종소비자에게어필할수있는제품이라는것이Advendure의제품경쟁력중하나이다. 최종소비자에게더어필할수있는자판기는자연스럽게자판기사업자입장에서도선호를할수밖에없는것이다. Advendure는A급입점목에입점시키고자하는자판기사업자들이주요타겟이다. A급입점목에입점하고자하는운영자들의경우A급입점목은입점절차가까다롭기때문에더좋은자판기로입점권한자에게어필하고자하는생각을가지고있다. 또한자판기는그특성상품절이생기면수익이사라지게되기때문에운영자는절대로품절이되는상황을원하지않는다.

3. 마케팅전략

<단기전략>

3-1. 직접홍보

자판기판매업자들을일대일로찾아가본제품의우수성을설명하고홍보한다. 자판기판매업자들에게신뢰를줄수있는설문조사자료와깔끔하게제작된카탈로그를이용해본제품에대한설명을시작한다. 또한본사의재고관리시스템을홍보한다. 그러하면자판기판매업자는동일가격대에세련되고사용자편의위주의디자인을가진본제품을구매할시다양한재정적인이익을예상하여본제품을구매할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테이크 아웃 컵 홀더 사업 - 사업 계획서
  • 및 유통전략생산유통판매아웃소싱택배를 통한 공급온라인 판매전반적인 생산, 유통계획아웃 소싱인터넷 판매 택배제품의 생산과 유통, 포장, 용역 등의 과정을 통해 이루어지는 경영형태로 주문 생산한다.직접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티슈와 컵홀더가 접목되어진 컵홀더를 판매한다. 한 택배회사와 협력관계를 맺고 일정금액을 지불하여 모든 택배업무를 맡긴다.생산 및 유통 전략재무 계획추정자금 수지 예상표추정 손익계

  • [마케팅계획서] KT&G 신제품 담배 `레종` 브랜드마케팅전략
  • 이미지시장점유율cloud9 레종 더원 에쎄 에쎄L 시즌즈 타임 디스+ 디스 던힐 기타1.2 6.2 11.7 5.7 21 5.9 6.5 8.5 9.5 15.7 8.10000000000001 100제품선호도말보루 레종 더원 에쎄 디스+ 던힐 기타14 21 22 21 57 22 1571 1 1 1 1 11 12 10 1 1 16 5 1 2011430기존 제품전략 마일리지제공 판매장려금지급 브랜드이미지광고6 8 11 14 18레종kt&g 고양이 젊음 고급스러움 블루 기타4 36 22 17 12 9 100브랜드별 시장점유율레종6%제품선호도브랜드 이미지시장점유율

  • 캡슐방 사업계획서
  • 자판기 임대업자은행이나 목욕탕 같은 시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미니 커피 자판기는 현재 임대와 관리를 대행 가능하였으나, 특수자판기 (일용품, 스낵) 등은 따로 임대 및 관리를 하지 않고 있다. 그래서 꼭 필요하면 구입을 하여야 하는 데, 중고 매물도 꽤 있어 중고품을 구입하면 된다.7. 운영계획□ 전문 경영인전반적인 경영, 관리와 통제를 담당한다. 적은 자본이 투입된게 아니기 때문에 경영관련 경험이 많은 전문가가 초반에 투입되어 사업

  • [사업계획서] DVD 카페 사업계획서
  • < 목 차 >1. 사업의 개요1.1 사업배경1.2 사업현황1.3 사업 전개 방향 및 향후전망2. 판매 제품 소개2.1 주요 판매 제품2.2 경쟁 제품과의 차별성3. 시장 환경 분석3.1 목표시장3.2 종로 상권 개요3.3 상권의 특성 및 현황 3.4 종로의 유동인구3.5 상권의 전망3.6 경쟁점포 현황3.7 예상 매출 규모4. 마케팅 계획5.투자 계획5.

  • (창업계획서) 싱글족대상 염가형 스테이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고급화2) 홍보 및 마케팅전략① STP 분석⑴ Segment(시장세분화)시장을 인구통게학, 심리적. 지리적 변수를 이용해서 세분화⑵ Targeting세분화된 시장 중에서 타겟시장으로 삼을 시장을 선택주타겟층 -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자 식사 하기를 원하는 아주대 근처에 거주 또는 근무 하는 20~30대 학생 및 직장인부수적인 타겟층 – 맛집을 찾아 다니는 사람, 불가피하게 혼자 식사를 해야하는 사람⑶ Positioning▶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고 싶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