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 유통전략생산유통판매아웃소싱택배를 통한 공급온라인 판매전반적인 생산, 유통계획아웃 소싱인터넷 판매 택배제품의 생산과 유통, 포장, 용역 등의 과정을 통해 이루어지는 경영형태로 주문 생산한다.직접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티슈와 컵홀더가 접목되어진 컵홀더를 판매한다. 한 택배회사와 협력관계를 맺고 일정금액을 지불하여 모든 택배업무를 맡긴다.생산 및 유통 전략재무 계획추정자금 수지 예상표추정 손익계
자판기 임대업자은행이나 목욕탕 같은 시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미니 커피 자판기는 현재 임대와 관리를 대행 가능하였으나, 특수자판기 (일용품, 스낵) 등은 따로 임대 및 관리를 하지 않고 있다. 그래서 꼭 필요하면 구입을 하여야 하는 데, 중고 매물도 꽤 있어 중고품을 구입하면 된다.7. 운영계획□ 전문 경영인전반적인 경영, 관리와 통제를 담당한다. 적은 자본이 투입된게 아니기 때문에 경영관련 경험이 많은 전문가가 초반에 투입되어 사업
< 목 차 >1. 사업의 개요1.1 사업배경1.2 사업현황1.3 사업 전개 방향 및 향후전망2. 판매 제품 소개2.1 주요 판매 제품2.2 경쟁 제품과의 차별성3. 시장 환경 분석3.1 목표시장3.2 종로 상권 개요3.3 상권의 특성 및 현황 3.4 종로의 유동인구3.5 상권의 전망3.6 경쟁점포 현황3.7 예상 매출 규모4. 마케팅 계획5.투자 계획5.
고급화2) 홍보 및 마케팅전략① STP 분석⑴ Segment(시장세분화)시장을 인구통게학, 심리적. 지리적 변수를 이용해서 세분화⑵ Targeting세분화된 시장 중에서 타겟시장으로 삼을 시장을 선택주타겟층 -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자 식사 하기를 원하는 아주대 근처에 거주 또는 근무 하는 20~30대 학생 및 직장인부수적인 타겟층 – 맛집을 찾아 다니는 사람, 불가피하게 혼자 식사를 해야하는 사람⑶ Positioning▶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고 싶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