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시그마] 쪽문 환경 개선을 통한 고객 만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8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Define
2.Measurement
3.Analysis
4.Improve
5.Control

본문내용
투입물 (Input)

*쓰레기 투척 금지 캠페인실시

*쓰레기통 구비

*장애우 통행로 설치

*시설과 건의

프로세스(Process)

캠페인과 쓰레기통 구비로 무단 투기를 없애고
시설과에 건의하여
장애우 통행로 설치로
통행자의 이동시간 단축

결과물(Output)


쓰레기 무단투기 감소

쾌적한 통행 분위기
조성

교내 만족도 증가

장애우 편의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토로라의 교육훈련사례
  • 시그마 수준의 품질 달성을 통해 모토로라는 1987년에서 1992년에 걸쳐 약 22억 달러의 이익을 보았다고 보고하고 있다. 이러한 효과를 바탕으로 모토로라는 6 시그마 수준의 품질 운동을 비 제조 분야에까지 확산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추가적으로 약 10억불의 비용 절감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또한 모토로라는 이러한 높은 품질 목표를 달성으로 인한 수혜자는 주주 및 사원, 고객, 부품 공급자라고 강조하고 있다.▶ 맺음말모토로라

  • [생산운영관리] 전사적 품질경영(TQM)
  • 개선의 착수경영사례 2 도요타의 생산시스템 TPS.10 3.2 문제해결 과정4 절. 열악한 품질의 비용.124.1 예방비용4.2 평가비용4.3 내부실패비용4.4 외부실패비용5 절. TQM을 통한 품질의 개선135.1 벤치마킹경영사례 3 Xerox사의 벤치마킹.18 5.2 식스시그마경영사례 4 포

  • [마케팅] 고객만족측정 및 기대관리 심화
  • 고객유지비용이 고객획득비용보다 적다. 관계마케팅, 고객의 생애가치,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등의 중요성은 이러한 이치에 기반을 두고 있다. 고객유지를 위한 방법에는 전환장벽(switching barrier)을 구축하는 것도 소극적으로 가능하지만, 고객만족도 향상과 그것을 통한 고객충성도 증진이 가장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결국 이를 가능하게 하는 시발점은 고객만족측정이다. 2. 고객만족측정(1) 측정이 없으면 개선도 없다.식스시그마의 창시자인 마이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만족을 위한 노력2 절. 종업원의 참여2.1 문화의 변화2.2 개인의 개발2.3 보상과 유인3 절. 지속적 개선3.1 지속적 개선의 착수경영사례 2 도요타의 생산시스템 TPS3.2 문제해결 과정4 절. 열악한 품질의 비용4.1 예방비용4.2 평가비용4.3 내부실패비용4.4 외부실패비용5 절. TQM을 통한 품질의 개선5.1 벤치마킹경영사례 3 Xerox사의 벤치마킹5.2 식스시그마경영사례 4 포스코의 식스시그마5.3 품질기능 전개 5.4 품질개선 기초도구 6 절. 해외주요

  • 모토로라의 교육훈련 사례
  • 시그마 수준의 품질 달성을 통해 모토로라는 1987년에서 1992년에 걸쳐 약 22억 달러의 이익을 보았다고 보고하고 있다. 이러한 효과를 바탕으로 모토로라는 6 시그마 수준의 품질 운동을 비 제조 분야에까지 확산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추가적으로 약 10억불의 비용 절감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또한 모토로라는 이러한 높은 품질 목표를 달성으로 인한 수혜자는 주주 및 사원, 고객, 부품 공급자라고 강조하고 있다.▶ 맺음말모토로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