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라상 신규사업제안 -기내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1 기내식 1page proposal
Chapter 2 3C, FAW분석
Chapter 3 STP, SWOT분석
Chapter 4 4P 분석
본문내용
기내식 특징 : 저칼로리 , 소화 기능 중요

여행객 수요 : 연간 출국인원 1200만명, 입국인원 700만명 수준

 기내식 메뉴 : 샌드위치, 양식, 비빔밥 등 각 나라 특징에 맞는 메뉴

기내식 업체 : LSG Sky Chefs, Gate, Gourmet Flying Food
Group, 대한항공 등

최근 3년간 기내식 시장규모 년 5% 성장

기내식 시장 규모

1) 전 세계 기내식 시장의 규모
약 106억 달러 규모
LSG - 45개국 260여 개 항공사에 기내식 공급
(전체 시장의 35%)
Gate Gourmet International 25%

2) 국내 기내식 시장의 규모
인천공항 기내식 출발편 – 연간 1,730억 원 정도
이 중 대한항공이 70% 차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론] 크라운베이커리 경영전략
  • 신규진입자의 위협 ② 공급자의 교섭력③ 구매자의 교섭력④ 대체재의 위협⑤ 산업 내 경쟁강도 ⑥ 산업매력도 분석(3) 경쟁자 분석 ① 파리바게뜨② 뚜레쥬르2. 내부 환경 분석(1) 자원 분석① Tangible resource② Intangible resource(2) SWOT 분석3. 전략수립(1) 사업부 수준의 전략 – Focused Differentiation ① 고객 접근성 강화② 전략적 제휴③ 신제품 개발을 통한 웰빙, 고급 브랜드 이미지 재고 : 스무디 킹의 ‘인핸서’ 벤치마킹④ 고객만족도 향상을

  • [환경분석론] 파리바게뜨(PARIS BAGUETTE) 사례 분석
  • 사업종의 시장 잠식 등으로 점포당 매출이 감소하기 때문에 매출증가를 위한 시장공략과 업체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그러나 이미 시장은 포화상태에 이르렀고 매출증가 또한 쉽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를 위한 대안으로 몇몇 기업들이 복합매장 진출과 브랜드 다양화를 추진하고 있다. 뚜레쥬르의 투섬 플레이스, 카페 뚜레쥬르의 시작으로 크라운 베이커리, 신라명과가 복합매장을 늘려가고 있으며 파리크라상은 직영카페와 파스쿠

  • [마케팅] 파리바게뜨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분석
  • 1. Introduction회사명주식회사 파리크라상상호명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대표이사조상호설립일1986년 10월 17일주요제품제과, 제빵, 케익 및 기타 (총 생산 제품 수 350여종)회사조직본사 (경기도 성남시 소재) 대구공장 (대구광역시 달성군 소재)원주공장 (강원도 원주시 소재)식품기술연구소 (경기도 성남시 소재)한불 제과제빵 기술학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수서동 소재)서울사업부 (서울특별시 강남구 수서동 소재)영남사업부 (부산광역시 부

  • [재무관리] 항공사 재무분석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한국공항
  • 제안을 하는 데에는 많은 조심스러움이 뒤따른다. 그러나 여러 정황으로 볼 때 유가가 폭등할 우려가 적어 한동안 안정될 것으로 보이며 환율 또한 이미 급등한 상태이므로 안정될 시기를 조심스럽게 내다볼 때, 항공주에 대한 투자는 미래가 어둡지만은 않을 것으로 보인다.Reference한국은행 경제 통계 시스템 http://ecos.bok.or.kr/팍스넷 http://paxnet.moneta.co.kr/ FN가이드-상장기업 분석 http://comp.fnguide.com네이버 증권 http://stock.naver.com/금융감독원 전자공시

  • 파리바게뜨의 프랜차이즈 시스템 분석
  • 파리바게뜨의 미래와 전략 결정1) 사업확대방향(1) 이미지 변신(2) 제품 개발(3) 매장 컨셉2) 주요 성공요인의 도출(1) 브랜드 CO-PROMATION(2) 선구적인 시장 진출3) 파리바게뜨의 미래* 기타. 참고문헌Ⅰ. 서론1. 선정 업체 소개삼립식품의 고(故) 허창성 회장의 둘째 아들인 허영인 회장이 80년대 초‘샤니’를 맡아 삼립에서 분가한 후‘파리크라상’과‘BR코리아’(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4개 계열사, 18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식품그룹을 이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