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근원적 상태의 리더십과 HPO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5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근원적 상태의 리더십과 HPO
chapter1. 리더십의 근원적 상태로 돌아가라
HPO의 탁월한 전략과 실행 방법
chapter2. 탁월한 전략을 실행하는 법
높은 성과를 올리는 직무 설계 방법
chapter3. 직무분석과 직무설계
AAR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라
chapter4. 교육훈련
Collaboration과 HPO
chapter5. Collaboration의 3가지 원칙
소통의 품질과 HPO
chapter6. 소통의 품질을 높이는 휴먼 시그마 관리
최강 HPO의 특징들
Chapter7. 최강팀은 이렇게 일한다
SAS를 통해 보는 HPO
Chapter8. SAS의 창의력 개발 전략
- 본문내용
-
개인과 집단의 협업 방식
- 세분화 강조(원칙적&엄격함)
- 문제의 근원을 제거하며 과잉 징후 발생시 간소화 시킴.
2. 의사 소통 방법
- 포괄적 의사소통
- 문제점, 해결책의 빈번하고 폭넓은 공유
3. 종업원들의 공통적인 목표 추구 유도
- 리더(leader)의 역할 강조
솔선 수범을 통해 공동체 구성원에게 앞의 원칙들을 가르친다.
리더의 전략적 비전을 활용해 개별 프로젝트의 목표를 단순하고 명확히 전달한다.
스스로 연대감을 형성함으로써 직원들의 연대감 형성을 독려한다.
=> 지도와 실행은 분리되어 있지 않다.
리더가 업무를 효과적으로 실행하면
리더의 권위와 신뢰성이 높아진다.
동기 부여와 신뢰 개선
3-1) 핵심적 업무와 금전 분리
금전적 보상과 책임은
미시적이고 구체적 업무 수행에는 도움, 이를 뛰어 넘는 업무에는 방해 된다.
<동기부여의 원천>
칭찬과 격려
미시적이고 구체적인 업무를 뛰어 넘도록 사람을 자극하는 효과적 매체
자율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