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남성 속옷 브랜드 런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소개
2. 시장 기회
3. 시장 분석
4. 사업 계획 초안
- 본문내용
-
2010년 매출액: 1조 5,497억 원
(전년1조 3,695억 원 대비 성장)
상반기매출액: 6,843억 원, 하반기 매출액: 8,654억 원
전체 속옷 시장의 약 30% 차지
남성 시장 규모 vs 여성 시장 규모 = 30 : 70
2010년 매출액: 약 4,800억 원
전체 인구 = 약 4,800만 명
남성 인구 vs 여성 인구 = 50: 50
남성 인구수 : 약 2,400만 명
남성 이너웨어 시장이 고성장기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되며, 규모와 질 모두에서 향후 꾸준한 성장이 기대됨.
연혁: 1977년 주식회사 쌍방울, 2006년 트라이브랜즈로 개칭.
2009년 매출액 1,336억원
주요 브랜드: 트라이, 트라이 키즈, 채리, 태거, 크리켓
최근 발열시스템 이너웨어 [트라이 히트업] , 고기능성 쿨맥스 소재 언더웨어 [트라이 쿨맥스] 출시
연혁: 1946년 한흥메리야스 공장 설립, 1996년 주식회사 비와이씨로 상호변경, 2006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남성내의부문 브랜드파워 1위기업 선정
2010년 매출액 1,132억원
주요 브랜드: BYC, 스콜피오, 르송, 아미에, 쌜핑크, 보디히트, 조이클로
올해 들어 약진을 거듭, 비비안, 신영와코루의 매출액을 제침. 내의 겸 세미아웃도어용 신개념 기능성 내의 [보디히트]의 선전
연혁: 1991년 제임스 딘 창립, 1993 주식회사 좋은사람들 설립
2009년 매출액 1,132억원
주요 브랜드: 섹시쿠키, 보디가드, 예스, 슈가프리, 돈앤돈스, 제임스딘, 리바이스 바디웨어(라이센스) 등
최근 [보디가드 MW라인] 출시 – 디자인보다 건강한 바디웨어로 승부, 2011년 미국 시장 진출 계획
반팔형 메리야스.
여름과 겨울 모두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소재.
수분흡수성과 보온성이 모두 좋아 쾌적한 온도와 상태를 유지시켜 줌.
아우터, 홈웨어로 착용 가능.
민소매형 메리야스.
최근 러닝셔츠를 아우터로 입어 과감하게 몸매를 드러내는 룩이 유행.
겉옷으로 입어도 스타일리쉬한, 심플하면서도 견고한 디자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