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남성 속옷 브랜드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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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 소개
2. 시장 기회
3. 시장 분석
4. 사업 계획 초안
본문내용
2010년 매출액: 1조 5,497억 원
(전년1조 3,695억 원 대비 성장)
상반기매출액: 6,843억 원, 하반기 매출액: 8,654억 원
전체 속옷 시장의 약 30% 차지
남성 시장 규모 vs 여성 시장 규모 = 30 : 70
2010년 매출액: 약 4,800억 원

전체 인구 = 약 4,800만 명
남성 인구 vs 여성 인구 = 50: 50
남성 인구수 : 약 2,400만 명
남성 이너웨어 시장이 고성장기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되며, 규모와 질 모두에서 향후 꾸준한 성장이 기대됨.
연혁: 1977년 주식회사 쌍방울, 2006년 트라이브랜즈로 개칭.
2009년 매출액 1,336억원
주요 브랜드: 트라이, 트라이 키즈, 채리, 태거, 크리켓
최근 발열시스템 이너웨어 [트라이 히트업] , 고기능성 쿨맥스 소재 언더웨어 [트라이 쿨맥스] 출시
연혁: 1946년 한흥메리야스 공장 설립, 1996년 주식회사 비와이씨로 상호변경, 2006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남성내의부문 브랜드파워 1위기업 선정
2010년 매출액 1,132억원
주요 브랜드: BYC, 스콜피오, 르송, 아미에, 쌜핑크, 보디히트, 조이클로
올해 들어 약진을 거듭, 비비안, 신영와코루의 매출액을 제침. 내의 겸 세미아웃도어용 신개념 기능성 내의 [보디히트]의 선전
연혁: 1991년 제임스 딘 창립, 1993 주식회사 좋은사람들 설립
2009년 매출액 1,132억원
주요 브랜드: 섹시쿠키, 보디가드, 예스, 슈가프리, 돈앤돈스, 제임스딘, 리바이스 바디웨어(라이센스) 등
최근 [보디가드 MW라인] 출시 – 디자인보다 건강한 바디웨어로 승부, 2011년 미국 시장 진출 계획

반팔형 메리야스.
여름과 겨울 모두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소재.
수분흡수성과 보온성이 모두 좋아 쾌적한 온도와 상태를 유지시켜 줌.
아우터, 홈웨어로 착용 가능.
민소매형 메리야스.
최근 러닝셔츠를 아우터로 입어 과감하게 몸매를 드러내는 룩이 유행.
겉옷으로 입어도 스타일리쉬한, 심플하면서도 견고한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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