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빙그레 칼슘강화 저지방 우유의 스타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서 론 : 기업에서 스타마케팅이 미치는 영향

II본 론
1. 스타마케팅의 정의 및 성공사례
2. 스타선정과정
3. 기업선정과정 및 배경
4. 기업 분석
5. 환경 분석
6. SWOT 분석
7. STP 전략
8. 4P 분석에 따른 전략
9. 수익구조 분석

III결과의 종합
본문내용
송중기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85년 9월 19일
신체: 178cm, 65kg
소속사: 싸이더스 HQ
학력: 성균관 대학교 경영학
데뷔: 2008년 영화 ‘쌍화점’
출연작:드라마-내사랑 금지옥엽(2009)
트리플(2009)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2010)
산부인과(2010)
성균간스캔들(2010)
예능- 꽃미남아롱사태(2008)
출발드림팀시즌2(2010)
뮤직뱅크(2010)
일요일이 좋다(2010)
1>빙그레 기업의 연혁

- 투명경영대상 수상(한국회계정보학회 선정)
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산업의 고객만 족도) 3년 연속 수상
- 한국윤리경영대상 사회봉사부문 대상 수상 (신산업 경영원)
- 기업윤리경영대상 수상 (한국윤리경영학회)
Self-Storage 사업 진출
- 한경고객감동경영 대상 수상 (빙과부문, 한국경제신문)
- 국가고객만족도 (NCSI) 1위 (우유,발효유 부문)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 (ERP) 가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스타모델 광고
  • 스타들의 일반상품으로의 진출 사례 -김연아김연아=광고계의 블루칩!-한국 cm전략소2008년 1월2008년 12월2009년 12월49위8위1위2010년 3월까지 광고모델 선호도 3개월 연속 1위!연아의 하루기상:아침에 일어나 ‘LG 디오스’ 냉장고를 열고 ‘매일우유’ 한 컵을 마신다. 아침식사는 ‘뚜레쥬르’에서 사온 ‘연아빵’으로 해결한다. 광고계의 블루칩: 김연아2. 일반 상품 광고 S연아의 하루나갈 준비:‘라끄베르’ 화장품으로 단장을 하며 채비를

  • 유제품산업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의 연구대상이 20대 이하에 주로 맞추어지고 있다. c. 제품별 특성 ① 시유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우유, 즉 시유는 크게 백색시유와 가공시유로 대별된다. 백색시유에는 단순히 원유를 살균처리한 일반우유와 비타민 또는 각종 무기질을 강화한 강화우유, 유가공품을 원유와 유사하게 환원한 환원유가 있으며 넓은 의미에서는 지방분을 꺼리는 사람을 위해 지방성분을 제거한 다이어트용 저지방우유도 포함된다. 가공시유는 첨가

  • 2004 대형마트 소비트렌드
  • 우유는 해마다 1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제조사들이 활발한 제품연구와 마케팅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기 때문이다. 가장 눈에 띄는 현상은 기능성 우유로 국내시장에 첫선을 보인 칼슘우유로, 매일유업이 ‘뼈로 가는 칼슘우유’를 내놓은 데 이어 다양한 칼슘 우유가 잇따라 시판돼 기능성 우유시대를 열었다. 단순한 맛과 향만 첨가한 가공유는 지양하는 대신 과즙, 차류, 곡류, 두류 등의 기능성 소재를 강화해 한국인의 정서

  • 베스킨라빈스의 성공사례
  • 마케팅 기획, 혹은 아이스크림 디자인, 맛 ,이벤트 계획 등에 관심있는 조원들은 고려해 볼만한 기업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이는 경영, 사무 쪽의 일이 대부분이어서 서비스업 쪽으로 가고자하는 진로와는 거리가 먼 부분이 다소 있었다. 참고문헌http://www.lgad.co.kr/LG AD 사보광고계동향중앙일보 섹스어필 광고 논란광고누리 이달의 베스트 광고비평서울경제 장기캠페인 성공사례 조선일보 고객만족도서울경제 광고마당매일경제 수입업체 국내

  • 식품첨가물 레포트
  • 스타일▶회사에 충성. ▶발전과 성장을 중시. ▶삶의 질 중시. ▶나 자신을 위한 투자. 식생활 환경 변화▶마음껏 먹지 못하고 자란 세대▶외식 종류는 주로 한식▶부족함 없는 식생활 환경. ▶외식의 종류는 패밀리 레스토랑의 영향으로 다양해지고, 양식, 퓨전이 유행 몸에 좋은 음식이란? ▶곰국, 삼계탕, 고기, 보약칼로리 많고 영양가 많은 보양식 ⇨ 영양 ▶신선한 야채와 과일, 섬유질, 저지방, 비타민, 클로렐라, 농약치지 않은 믿을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