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미투데이(me2day) IMC 전략,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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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 이유
2.상황 분석
3.IMC 전략
4.광고 전략
본문내용
스마트폰 사용자의 증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어플의 증가와 인기

광고를 통해 주목 받게 된 me2day

따라서 M오픈형 네트워크, 실시간소통의Web 3.0 시대!
-개인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참여와 공유의 확대와 발전이 실시간 소셜네트워킹서비스(SocialNetworking Service)의 형태로 발전하여Web 3.0 시대를 열고 있음

트위터(twiter)의열풍!
자신의 메시지를 간결한 형태로 실시간 포스팅하고 공유할 수 있는 SNS서비스 혹은 마이크로 블로깅 인터넷 웹사이트
개방성과 실시간성으로 전세계 인터넷 유저들로 확산되며, 2009년 전년대비 1192%의 성 장율을 보임


e2day의 광고전략은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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