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IMC전략 성공사례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IMC에 관해 전략사례 기업 분석(CJ,롯데자일리톨) 발표한 PPT자료입니다.
내용 알차구여 조원 모두 만점 받은 발표 자료입니다.
유용하게 쓰세요 ~ 손댈곳이 별루 없어요 ^^ 정말 발표하실 분이라면
디자인도 정말 괜찮구여 내용도 정말 잘 만든자료입니다.
조원5명이 일주일동안 전문적으로 만든것이라 자신있는 자료입니다.
사례 연구한 기업제품 광고두 삽입되있습니다. 정말 괜찮은 자료에요 후회없으실 겁니다.

목차
IMC 정의
1. CJ Mall
TARGET MARKET
PRODUCT POSITIONING
광 고
PR
SP
기 타
CJ Mall의 성공요인

2.롯데 자일리톨 껌
롯데 자일리톨 껌
TARGET MARKET
차별화 전략
PRODUCT POSITIONING
광고
기 타
통합적 마케팅 전략의 성공적인 결과
본문내용
감각적이고 트랜디한 여성지향적
타 경쟁사와 차별화
여성관련 상품군의 판매율 상승 및 방문여성고객 비율 상승
그녀는 무엇을 모르는가?
그녀는 CJ몰을 모른다
브랜드 알리기
싸이트 방문 유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인터넷쇼핑몰 부문1위 등 여러부문 수상
수상내용 보도
브랜드의
이미지 형성
긍정적
공짜를 좋아하는 보편적인 사람들의 심리 이용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덤핑 마케팅
97년 자일리톨 F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G `페브리즈` 광고전략
  • 성공비결 /찰스 L. 데커 著/ 홍길표, 조성도 共譯/ 영언문 화사(리틀영언) - 마케팅 전략/ 한상만, 장대련 하영원 著/박영사- A.C.닐슨의 조사- 광고론 / 장대련 / 학현사-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저항 연구 / 신용섭 / 조선대학교 - 온라인 소비자 구전에 대한 내용분석 / 박철, 정수연/ 광고연구 - Buzz, the amazing story / Hughes, mark / 책바치 - Buzz marketing / Salzman, Marian L, Matathia / 사람과 책 - 입소문으로 팔아라 / Rosen, Emmanuel / 형선호 / 해냄 - 마케팅

  • [마케팅] 광고 커뮤니케이션
  • 기업 가치를 높이고 인류의 보편적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 PR도 함께 증가하기를 기대한다.출처, 2003 장대련/한민희.학현사, 1999 한상만/최주리. 한언출판사http://www.samsungelectronics.comhttp://www.amore.co.krhttp://www.asiana.co.krhttp://blog.naver.com/hipard?Redirect=Log&logNo=70024930920월간광고정보 2007년 12월호다드림 마케팅에서 제시하는 마케팅툴 (http://www.dadream24.co.kr/)http://myself44.com/cgi-bin/technote/main.cgi?board=report&number=262&view=2&howmanytext=

  • [광고판촉] 하이트맥주 HITE 브랜드 IMC사례 분석
  • 사례 분석1. 기업및 브랜드 소개2. 상황분석3. 목표시장분석4. 마케팅전략 분석5. IMC프로그램 분석6. 매체 분석7. IMC수행결과 평가 및 제안 점8. 참고문헌1)환경분석2)경쟁사분석3)자사분석1)마케팅 목표및 브랜드컨셉2)마케팅 믹스전략 평가-4P1)IIMC목표 2)IMC도구별 전략-광고-판촉-PR-이벤트1)매체 스케줄링2)매체 계획(전략)*제품전략 ( Product )2) 가격전략 ( Price)3) 촉진전략 ( Promotion )4) 유통전략 ( Place)5) 경쟁제품 마케팅 전략비교1.기업소

  • [광고판촉] HITE(하이트) 브랜드 IMC사례 분석
  • 사례 분석1. 기업및 브랜드 소개2. 상황분석3. 목표시장분석4. 마케팅전략 분석5. IMC프로그램 분석6. 매체 분석7. IMC수행결과 평가 및 제안 점8. 참고문헌1)환경분석2)경쟁사분석3)자사분석1)마케팅 목표및 브랜드컨셉2)마케팅 믹스전략 평가-4P1)IIMC목표 2)IMC도구별 전략-광고-판촉-PR-이벤트1)매체 스케줄링2)매체 계획(전략)*제품전략 ( Product )2) 가격전략 ( Price)3) 촉진전략 ( Promotion )4) 유통전략 ( Place)5) 경쟁제품 마케팅 전략비교1.기업소

  • [광고론] 덕성여대 IMC 전략
  • 전략으로 실천하고 있다. (2) 경쟁대학교 IMC전략 분석• 성신여대성신여대의 경우, 왼쪽 광고에서는 미아 캠퍼스를 세운다는 사실을 서울에 두 개의 성신이 빛납니다.라는 문구를 통해 알리면서도 학교를 별로 상징화하여 제품 차별화하는 광고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서울 내의 두 개의 캠퍼스라는 메리트로 타겟을 끌어들이고자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름다운 밤하늘에 성신여대의 로고를 형상화한 커다란 별을 나타냄으로써 먼저 소비자들의 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