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참이슬 Fresh IMC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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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환경분석
2.광고 분석
우리의 비전

3.IMC전략
4.광고 컨셉
5.온라인 마케팅
6.기대 효과

본문내용
‘UP’에 어울리는 이민정 새 모델로 기용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으로 젊은층에 인기
컴퓨터 그래픽을 사용해 기존 주류 광고와 차별화된
기법으로 새로워진 참이슬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소비자들은 ‘기분 좋게 업’ 이라는 카피처럼
무언가 새로워 졌다고 인식하지 않음

소비자들은 ‘ 참이슬 이니까 마신다’ 처럼
브랜드 충성도에 많이 의존해 구매를 한다.

각각 3~4명의 팀을 구축하여 참이슬 관련 UCC를 제작하고각종 채널을 통해 홍보하며 각각의 블로그를 통해 홍보한다.

홍보용 UCC 뿐만 아니라
참이슬에서 실시하는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네 마음을 열어봐]
[도와줘요 연애코치]
등의 이벤트를 취재하고
블로그에 게시하면서
보다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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