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CJ 햇반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30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왜 햇반일까?
기업소개
시장 분석
SWOT분석
Marketing Mix
마케팅 전략
마케팅 효과
한국적 정서와 햇반
결론-앞으로의 제안
- 본문내용
-
왜 햇반일까?
상품밥 시장의 개척
‘어머니가 해주신 밥’
한국적 정서를 활용한 가공식품의 마케팅
소비자 행동의 유발
기업소개
종합식품회사
종합생활문화그룹
제일제당(CJ) 식품사업 연혁
1964-조미료 사업 시작(미풍)
1975-천연 조미료 사업(다시다)
1980-육가공 사업 시작
1987-독일 ‘호멜’사와 상표 및 기술도입 계약 체결
1993-식품, 육가공 사업 통합
1995-중국 다시다 가공공장 완공
1997-햇반 출시
1998-렌지레또 출시, 미국 다시다 가공공장 완료
2000-햇김치 출시
2001-Brand Manager 제도 출시
초기 상품밥 시장현황
냉동밥 시장
레토르트 시장
시장개척실패
무균포장 시장
가능성 발견
Market Research
대상 : 제일제당 마케팅 연구소 주관하에 각각 16명의 주부로 구성된 6 개 그룹과 350회의 Home Use Test
조사결과 요약
소비자인식
- 인스턴트밥에 대한 부정적 인식
- 시식 후 품질에 대한 긍정적 반응
무균포장밥에 대한NEED 발견
무균포장밥에 대한 Needs와
기대속성 결과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