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칼텍스 주유소 네트워크를 이용한 신사업 모델 -국내 여행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1) 현 상황 분석 / 2) 신사업 모델 SWOT분석
2.Business model
3.발전 방향
4.실현 가능성
본문내용


온라인

패키지 선택
- 여행 출발 전 추천패키지
- 여행 도중 패키지 구성

2) 여행지에 대한 정보제공

3) 스마트폰 앱
- 주유소 네트워크 정보 제공

4) 이용자 커뮤니티 생성
- 이용자들 사이에 자발적
정보교환 유도




오프라인(각 지역 주유소)

각 지역의 세부정보 제공
- 관광 안내소의 역할
> 패키지 구성에 도움
> 안전하게 예약

2) 여행 중 발생하는 문제 해결
- 여러 가지 돌발상황에 대해
지역 정보 제공
> 주유소만 가면 지역의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음.





패키지 이용에 따른 마일리지 제공
: 마일리지를 이용한 서비스의 다각화
e.g) 마일리지에 따른 사은품 증정(지역 특산물 등)
마일리지를 GS포인트와 연계, GS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산업분석론]국내 편의점 산업분석 및 GS25 경영전략 분석(A+리포트)
  • 국내 유통산업 현대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2005년 3월 31일 에너지/유통 전문 그룹인 GS의 일원으로 새롭게 출범하여 (구)LG유통에서 GS리테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다.GS리테일은 종합 유통 기업으로서 GS25, GS수퍼마켓, GS마트, GS스퀘어, GS왓슨스, 미스터도넛 등의 다양한 업태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선한(FRESH) 상품과 친근한(FRIENDLY)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다.GS리테일의 연혁2000.03 FOOD SERVICE 사업 별도법인으

  • 2024년 GS칼텍스 89가지 면접 질문 + 답변 + 기업정보
  •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와 같은 주요 4개 정유사에 의해 과점적인 경쟁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생산능력이 국내 수요를 초과하며 공급 과잉 상태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연료 수요 증가세의 정체와 경쟁 심화로 인해 국내 정유업계는 미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신재생에너지, 친환경자동차, 물류허브와 같은 Nonfuel 영역에서의 사업 확장 및 다양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정부의 고유가 대책과 알뜰주유소 사

  • [국제기업환경론] 에스오일 해외진출전략
  • 이용자들은 SK주유소를 GS칼텍스나 S-Oil보다 5, 6점 높게 평가했다. 주유소들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려면 비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야 함을 보여준다. -경쟁사 SK주유소의 중국 진출-(서울=뉴스와이어) 2006년05월01일 SK네트웍스(대표 : 정만원)는 ‘국내 최초’이자 중국에서도 현지 합자형태가 아닌 외국기업 독자 복합주유소로서는 ‘중국 최초’로 심양시에 SK주유소 2개소를 오픈하고 사업을 출범했다고 1일 밝혔다.SK네트웍스

  • [국제기업환경론] 에쓰오일 S-oil의 정유회사 비교 해외진출 방안
  • 이용자들은 SK주유소를 GS칼텍스나 S-Oil보다 5, 6점 높게 평가했다. 주유소들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려면 비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야 함을 보여준다. -경쟁사 SK주유소의 중국 진출-(서울=뉴스와이어) 2006년05월01일 SK네트웍스(대표 : 정만원)는 ‘국내 최초’이자 중국에서도 현지 합자형태가 아닌 외국기업 독자 복합주유소로서는 ‘중국 최초’로 심양시에 SK주유소 2개소를 오픈하고 사업을 출범했다고 1일 밝혔다.SK네트웍스

  • [유통관리론] [유통관리론]국내 편의점산업 현황 및 GS25의 성공전략 분석(A+리포트)
  • 국내 유통산업 현대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2005년 3월 31일 에너지/유통 전문 그룹인 GS의 일원으로 새롭게 출범하여 (구)LG유통에서 GS리테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다.GS리테일은 종합 유통 기업으로서 GS25, GS수퍼마켓, GS마트, GS스퀘어, GS왓슨스, 미스터도넛 등의 다양한 업태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선한(FRESH) 상품과 친근한(FRIENDLY)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다.1) GS리테일의 연혁2000.03 FOOD SERVICE 사업 별도법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