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경영] 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롯데시네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영화산업의 위치
3.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 롯데시네마
4.개선요인
본문내용
멤버십 제휴카드(롯데카드)
할인신용카드(롯데,BC,국민,신한,삼성 등)
할인체크카드(롯데,BC,신한,하나,동양증권)
할인포인트카드(롯데,씨티,현대,BLU 등)
관람권/상품권


통신사 포인트카드(SKT,KTF,LGT 멤버십)
현장 구매시만 적용 가능, 인터넷 예매 불가
신용카드(삼성,신한,BC,국민,롯데)
멤버십카드(씨네큐브 마일리지)
최대 1일 8개. 스탬프 10개 당 평일 영화 1편 관람 가능(제휴할인 적용 불가)
경영시스템 변경 이후, 새로운 마일리지 제도 도입 (기존의 멤버십 카드 사용불가) → 재가입 필요


지리적 위치
5호선 광화문역 6번 출구, 서대문 방향 150m
흥국생명 사옥 지하 2층
서울역사박물관 맞은편
버스, 자가용 이용 가능
무료 주차 가능함
(지하 2층~7층)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
주문 시, 결재 시 재확인함
고객 대기 시간이 길지 않음
Information Desk 운영
요일별 고객 수 상이 → 유동적 스텝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품질경영] 롯데시네마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관계분석
  • 롯데시네마 목차롯데시네마 소개ㄱ. 기업소개ㄴ. 경쟁사(CGV)분석영화산업에서서비스 품질이 중요한 이유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와의 관계롯데시네마의 품질경영ㄱ. 수상내역ㄴ. 차별화된 서비스010203042008년 멀티플렉스 최초로 베트남에 진출 현재 총 3개의 영화관을 현지에서 운영롯데시네마 개요- 순수국내자본과 기술로 설립된 멀티플렉스 체인1999년 10월 일산에 첫 영화관 개관롯데그룹의 막강한 자금력과 유통망을 바

  • [품질경영] 롯데시네마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관계분석
  • 품질이란 고객 지각의 만족으로 결정되는 특성을 가진다. 즉. 품질의 영향을 주는 영향요소를 파악하고, 그 요건을 충족시키는 노력이 선행되어야 하며, 동시의 조직은 고객의 기대수준을 인지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어야 한다. 서비스 또한 제조업과 동일하게 고객만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품질에 영향을 주는 요소가 존재한다. 우리는 롯데 시네마의 고객만족 사례를 바탕으로, 어떻게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으며, 나아가 영향을 주는 서비스

  • [서비스경영]롯데백화점 서비스전략 및 품질개선방안
  • 서비스 마케팅의 사례분석의 대상이 되기에는 충분하다.이렇게 많은 단체 중에서 서비스의 품질에 영향을 많이 받는 것 중에 하나인 백화점을 선택하게 되었다. 롯데백화점은 롯데라는 기업이름과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제과와 서비스 기업의 이미지가 높다는 기사를 착안하여 백화점 중에서도 롯데를 선정하여, 실제 서비스 상황을 알아보고자 하였다. 2. 기업소개(1) 경영 이념○ Always with you- 고객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중심의 경영롯데 백화점

  • [경영학] 이마트 성공 사례 분석
  • - 목 차 - Ⅰ. 서론1. 개요2. 회사소개3. 신세계 이마트 연도별 점포수 및 매출4. 이마트 브랜드 인지도(BSPI)Ⅱ. 본론1. 이마트의 진출배경1) 할인점 마케팅 변천사2) 이마트 개발 배경 및 효과2. 이마트 성공 요인1) 신규 출점을 위한 충분한 부지확보2) 한국형 할인점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품질”, “저렴한 가격”3) 적극적인 PB의 개발4) 첨단 시스템을 통한 효율경영5) 고객서비스 강화6) 주부들의 선호도 1위 이마트 신선식품3. 이마트의 경영

  • [마케팅원론] 롯데마트와 이마트의 유통전략
  • 롯데마트 부평점 지정장과의 인터뷰 기사1. 롯데마트 부평점의 출점 배경?-392. 부평점의 특징과 다른 점포와 차별화 전략에 대해.-393. 대고객 서비스에 대해.394. 경영전략에 대해.39Ⅰ 이마트1> 이마트의 현황 1. 이마트의 등장 배경이마트 개발동기, 이마트의 개발배경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백화점 업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