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경영] 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롯데시네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동기
2.영화산업의 위치
3.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 롯데시네마
4.개선요인
- 본문내용
-
멤버십 제휴카드(롯데카드)
할인신용카드(롯데,BC,국민,신한,삼성 등)
할인체크카드(롯데,BC,신한,하나,동양증권)
할인포인트카드(롯데,씨티,현대,BLU 등)
관람권/상품권
통신사 포인트카드(SKT,KTF,LGT 멤버십)
현장 구매시만 적용 가능, 인터넷 예매 불가
신용카드(삼성,신한,BC,국민,롯데)
멤버십카드(씨네큐브 마일리지)
최대 1일 8개. 스탬프 10개 당 평일 영화 1편 관람 가능(제휴할인 적용 불가)
경영시스템 변경 이후, 새로운 마일리지 제도 도입 (기존의 멤버십 카드 사용불가) → 재가입 필요
지리적 위치
5호선 광화문역 6번 출구, 서대문 방향 150m
흥국생명 사옥 지하 2층
서울역사박물관 맞은편
버스, 자가용 이용 가능
무료 주차 가능함
(지하 2층~7층)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
주문 시, 결재 시 재확인함
고객 대기 시간이 길지 않음
Information Desk 운영
요일별 고객 수 상이 → 유동적 스텝 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