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AMORE PACIFIC(아모레퍼시픽) SNS(소셜네트워크시스템)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8 / 2019.12.24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대상: 10대 후반~20대 초반 여성(20명)
조사대상: 20대 후반~40대 초반 여성(40명)
조사대상: 40대 후반~60대 초반 여성(40명)
- 본문내용
-
화장품 선택에 가장 영향을 많이 끼치는 요인은 가격,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 광고 순으로 나타남
Target의 과반수 이상이 학생이고 직업의 특성상 상대적으로 구매력이 낮으면서도 트랜드에 민감하다는 특징을 이용하여 SNS 마케팅 전략 수립
·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에뛰드 브랜드 트위터 개설
고객불만을 수시로 접수·처리하여 타겟에 더 잘 맞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품질 개선
QR코드 삽입으로 상대적 저가 브랜드인 에뛰드의 상품 가격을 홍보하고 비교구매를 가능케 함
또한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잠재적 구매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킴
· 스타를 통한 SNS 마케팅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에게 영향력이 강한 에뛰드 광고 모델이 개인의 트위터나 미투데이 등에
해당 브랜드 제품 관련 글을 게시
직접적인 홍보·광고는 아니지만 오히려 자연스럽게 10대가 가진 모방성과 20대의 궁금증을 동시에
자극하여 상당한 파급효과를 일으킬 수 있음
· 소셜 커머스 시장으로의 확대
소셜 미디어에 상거래를 접목한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기회 희소성을
강조하여 평균 구매량을 늘리고 매출의 증대를 촉진함과 동시에 더 많은 고객 확보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