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커뮤니케이션] Samsung PAVV(삼성파브)의 3D TV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8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nalysis
2.Strategy – STP
3.Action Plan - IMC
본문내용
‘옥션’의 조사에 따르면 여성보다 남성이 3D TV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남


S

높은 브랜드 인지도 및 국내 선호도
세계 80%이상의 점유율, 자본금多
편리한 A/S와 넓은 영업망
3D 초기 시장 구축- 선도적 위상 구축
기술력(2D 콘텐츠의 3D 전환칩 탑재)
타 경쟁사보다 우수한 부가기능


W

3D TV제작에 필요한 부품 부족
안경을 써야 하는 불편함
높은 가격


O
디지털 신호 변경
입체영상에 대한 높은 선호도
높은 시장 기대 성장률
정부의 지원
월드컵, 올림픽 등 공중파 3D방송 중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아요 필요한 STP부분이 조금 적어서 실망이었지만..
  • bisqu***
    (2011.06.04 17:31:56)
회원 추천자료
  • [디자인마케팅] PDP TV시장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SONY의 WEGA 마케팅전략 비교
  • 마케팅이 진행되어야 하는 상황에 봉착하였고, 기술력에서 먼저 우위를 점한 기업들은 보다 많은‘명품’TV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출 증대에 성공하였다. 우리 조원들은 불황기임에도 불구하고‘명품TV’의 수요가 증가하는 현상에 흥미를 가지게 되어 PDP TV 시장의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게 되었다. 최근 국내 및 해외에서 왕성한 마케팅을 펴고 있는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그리고 브라운관 TV 때부터

  • 삼성 파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삼성 파브김소희 김지은 봉대건 손창제 윤혜경 최연희 최현주1 2 3상황 분석타겟 설정전략 도출1231 2 3상황 분석1 2 3시장 분석3C 분석상황 분석 종합상황 분석1 2 3시장 분석3C 분석상황 분석 종합3D 산업에 대한국내외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 크게 증가TV업체들의 잇따른 3D TV출시3D TV 시장에 대한 누구의? 관심 고조1상황 분석2 3시장 분석열2 열1 r 2010 340 2.4 22011 884 4.4 22012 1702 1.8 32013 2735 2.8 2014 4289차트 데이

  • 삼성 PDP TV 마케팅전략과 마케팅분석
  • TV 는 마쓰시타가 현재 1위를 달리고 있지만, 삼성전자는 현재 2위자리를 유지하면서 시장을 주도해 나가겠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인 DisplaySearch 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2005년 2분기 시장점유율 9.9%를 기록하며, 세계 TV 시장에서 매출 1위를 차지 했다. 현재 삼성전자는 PDP, LCD TV 부분에서 마쓰시타와 SONY에 이어 각각 세계 3위를 차지하고 있다. ▶ About ‘PAVV’ PAVV란 삼성의 대화면 프로젝션 TV의 총칭으로서, Powerful Audio Vast Vision의 약

  • [디자인 마케팅] [디자인마케팅] PDPTV시장 삼성의PAVV와 LG의Xcanvas , SONY의 WEGA마케팅전략 비교
  • 마케팅이 진행되어야 하는 상황에 봉착하였고, 기술력에서 먼저 우위를 점한 기업들은 보다 많은‘명품’TV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출 증대에 성공하였다. 우리 조원들은 불황기임에도 불구하고‘명품TV’의 수요가 증가하는 현상에 흥미를 가지게 되어 PDP TV 시장의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게 되었다. 최근 국내 및 해외에서 왕성한 마케팅을 펴고 있는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그리고 브라운관 TV 때부터

  • [경영조직론] 혁신과 조직
  • 3D게임 전용 휴대전화 등 톡톡 튀는 특수기능을 갖춘 제품들을 대거 출시했거나 출시할 예정이다.한국 휴대폰 신화를 쏜다 신 모델 하루 1개꼴미국 컨설팅업체인 쇼스텍그룹은 지난해 삼성전자 노키아 모토로라를 비교한 흥미로운 보고서를 내놨다. 이 회사는 휴대폰 성공요인으로 제품혁신 및 디자인, 가격경쟁력, 사업자, 유통망 지원 등 3가지를 꼽고 이를 기준으로 3대 휴대폰 업체를 비교했다. 결론은 종합경쟁력에서 삼성전자가 가장 앞선다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