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이러브 스쿨의 성공과 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아이러브 스쿨 소개
2.초창기 성공 요인
3.시장상황분석
4.산업환경분석
5.내부환경분석
-STP분석
-4P분석
6.SWOT분석
7.경쟁사 분석
8.아이러브스쿨의 추락과정
9.아이러브스쿨의 실패요인
10.향후방안
- 본문내용
-
연혁
1999년 9월 - 휴먼 C&C로 출범
1999년 10월 -‘모교사랑’으로 인터넷 포털사이트 오픈
2000년 7월 -‘(주) 아이러브스쿨’로 변경
12월 - 삼성경제연구소에서 발표한
‘2000년 10대 히트상품’ 으로 꼽힘
2001년 11월 - 대주주를 (주)서울이동통신으로 변경
2002년 2월 - 회원 1000만 명을 돌파
2003년 10월 - 알럽 블로그 , 폰앨범 서비스오픈
2004년 6월 - 사이트의 전면 개편, 알럽 장학금 서비스 제공
2005년 9월 - 회사명을 (주)ILS 커뮤니케이션으로 변경
2006년부터 – 현재 서비스를 위해 리메뉴얼 중.
인터넷의 확산과 더불어 진행된 개개인의 컴퓨터 활용 능력의 신장
사회의 다원화로 인해 오프라인상 만남의 어려움이 발생함(온라인상의 사람찾기(만남)의 시간적, 비용적 용이성, 사람찾기, 서비스 역할증대)
리더
독려하는 사람
커뮤니케이션 중시
하위직의 자유로운 의견제시
리더는 장기적이고 치밀한 계획이 요구될때 필요한 존재
보스
지시하는 사람
책임의 전가에 집중
처벌 중시
보스는 단기적이고 추진력이 요구될때 필요한 존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