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삼성전자 넥시오 `NEXiO` 리런칭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국제 판매 촉진전략론] 세계 1위 mp3 아이팟 `I-POD`의 한국 진출에서의 난항
- [정보통신] [IT트렌드] 역대 CES로 본 전자제품 트렌드 분석
- [독서감상문]경영전략 독후감 `삼성전자 왜 강한가..`
- [삼성 전략][삼성그룹][삼성][마케팅][경영][인재육성][이비즈니스]삼성(삼성그룹) 마케팅 전략, 삼성(삼성그룹) 경영 전략, 삼성(삼성그룹) 인재육성 전략, 삼성(삼성그룹)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전략
- [삼성전자 전략][삼성전자][삼성][브랜드 전략][경영 전략][인재육성 전략][HRD 전략][경영]삼성전자 브랜드 전략, 삼성전자 경영 전략, 삼성전자 인재육성 전략, 삼성전자 HRD(인적자원개발) 전략 분석
- 목차
-
Project Overview
Basic Analysis
STP
4P Strategy
- 본문내용
-
Project Overview
■ 본 프로젝트는 ㈜삼성전자 NEXiO의 성공적 시장 재진입 및 향후 Post PC 시장내 경쟁우위 확보
를 위한 Launching Strategy 개발을 목적으로 함
PDA 시장의 정체 적극적인 마케팅 노력 부재 사업부간의 갈등
NEXiO S160의 성공적 시장진입 [삼성전자]의 Post PC 시장내 경쟁 우위 확보
NEXiO의 성공적 Launching Strategy 개발
Part 1. Basic Analysis
Market Analysis
성장율 둔화, 2003년 실적 예상치에 못미칠 것으로 전망
세계 시장도 출하 대수는 5.1%, 매출액에서는 8.8%의 감소 예상 (Gartner Sep. 2003)
무선랜 등의 휴대인터넷 시장, GPS의 성장을 고려할 때 성장잠재력은 충분함
적절한 타겟시장 발굴을 통한 시장 활성화 전략 필요
(그래프)
Market Trend
무선랜 장착, 블루투스 지원 등 통신 기능이
강화된 고사양 제품 출시
(Sony의 Clie, HP의 아이팩 H5550, 셀빅의
마이큐브 N110)
Low-end시장과 High-end시장의 분리화
제품의 강점과 함께 무선랜 및 제한적 Office 작업 등 한계를 고려한 마케팅 전략 수립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