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삼성전자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2 / 2019.12.24
  • 9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I. 삼성전자 개요
1. 경영 이념 및 철학
2. VISION
3. 활동영역

II. 반도체
1. 회사개요
2. 미래비전
3. 활동영역
4. 반도체 사업 역사 및 전략연구
5. 삼성전자의 미래 전략
6. 시장환경

III. 경영자원 (강/약점)
1. 삼성전자의 내부강점
2. 삼성전자의 외부강점
3. 삼성전자의 단점 및 보완점
4. 삼성이 강한 이유

IV. 삼성전자 (반도체 부문)의 인물들

V. 주요재무정보

VI. 평가
본문내용
1.경영 이념 및 철학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
삼성전자는 인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키워나가는 기업이다.
국제 사회인으로 사명 의식과 자신의 능력을 최대로 발휘하여 미래를 개척하고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는, 창의적이고 상호 교류가 가능한 열린 사고를 가진 인재. 이런 인재 양성을 통해 삼성전자는 인류의 행복과 풍요로운 삶을 실현해 나갈 수 있는 참다운 기술을 발전시켜 간다. 삼성전자는 인재와 첨단 기술력의 조화로운 운용을 통한 책임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삼성전자의 모든 기업활동은 사회와 인류의 공동번영을 위해 전개되고 있으며 이의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삼성인의 정신은 바로 그 실천을 위한 삼성전자 구성원 모두의 행동방침이며 다짐인것이다.
고객과 함께한다, 세계에 도전한다, 미래를 창조한다. 삼성인은 항상 이 정신을 잊지 않고, 마음에 되새기고 있다고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재경영 및 친환경 경영연구
  • 인재경영 및 친환경 경영연구목차 Ⅰ. 서론Ⅱ. 인재경영ⅰ. 21세기 기업의 인재상ⅱ. 인적자본의 유형ⅲ. 인재경영의 중요성ⅳ. 기업의 인재육성 및 인재경영 사례(1). 제너럴 일렉트릭(GE)(2). IBM(3). 도요타ⅴ. 인재 관리에 있어 기업의 문제점Ⅲ. 친환경 경영연구ⅰ. 친환경경영의 필요성ⅱ. 친환경경영 현황(1). 성공기업사례분석 1-유한킴벌리(2). 성공기업사례분석 2-삼성전자(3). 성공기업사례분석 3-현대자동차ⅲ. 친환경경영의 효과와 단점

  • [조직설계] HP사의 배회관리
  • 분석기기분야 진출구성원 9,000명, 매출액 17억 달러1966세계적인 첨단전자기술연구소 HP Laboratories 설립1977John Young 사장 취임1984삼성전자와 합작으로 한국HP 설립1985영국에 첨단전자기술연구소 설립1988매출액 100억 달러 초과, Fortune 500대 기업 중 49위일본 Tokyo 주식시장 상장1989London, Zurich, Paris, Frankfurt 등 유럽 주식시장 상장 Apollo 컴퓨터회사 매입1990일본에 첨단전자기술연구소 설립구성원 91,500명, 매출액 132억 달러1992Lew Platt사장 취임1994

  • [경영학 원론] 기업 연구 분석 -삼성전자
  • 2007년 5월경영학 원론 기업 연구 분석3차 보고서목 차 Ⅰ. 연구 기업 선정 및 배경Ⅱ. 삼성전자의 일반현황 분석 Ⅲ. 삼성전자의 환경 분석Ⅳ. 삼성전자의 조직능력 분석Ⅴ. 삼성전자의 경영자 분석Ⅵ. 삼성전자의 조직구조Ⅶ. 삼성전자의 전략적 이슈Ⅷ. 삼성전자의 향후 전략 방안 제시*/9연구 기업 : 삼성전자 주식회사 Ⅰ. 연구 기업 선정 및 배경첫째,대학생들이 가장 취업을 선호하는 기업에 삼성전자가 매년 1위 차지 참고 1   잡코리아

  • [경영학 원론] 기업 연구 분석 -삼성전자
  • 경영학원론 기업분석연구 기업 분석 연구자료☑ 2차 보고서INDEXⅠ.삼성전자의 일반현황 분석1. 삼성전자의 기업개요2. 주주 구성3. 주요사업과 제품4. 연혁5. 경영이념 및 비전Ⅱ.삼성전자의 환경분석1. 세계시장에서의 위치2. 부채현황 분석3. 재무상황 분석Ⅲ.삼성전자의 조직능력 분석1. 인재확보 전략2. 사원관리 전략Ⅳ.삼성전자의 경영자 분석Ⅴ.삼성전자의 조직구조 분석1. 삼성전자의 경영구조 분석2. 삼성전자의 강점3. 삼성전자의

  • 삼성전자의 경영전략-기업성공요인 및 문제점과 인사제도 분석
  • INDEXⅠ.삼성전자의 기업선정 배경Ⅱ.삼성전자의 기업개요Ⅲ.삼성전자의 기업연혁Ⅳ.삼성전자의 기업현황 분석1.삼성전자의 기업현황 내용2.세계시장에서 삼성전자의 위치3.삼성전자의 부채현황 분석4.삼성전자의 재무상황 분석Ⅴ.삼성전자의 성공요인 분석1.삼성전자의 경영구조2.사업의 다각화 전략3.구조조정의 성패4.끊임없는 연구개발 전략5.최대의 ‘인력풀’ 가동6.정보수집능력Ⅵ.삼성전자의 문제점 분석1.기업적 측면1-1.1인지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