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삼성전자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2 / 2019.12.24
- 9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I. 삼성전자 개요
1. 경영 이념 및 철학
2. VISION
3. 활동영역
II. 반도체
1. 회사개요
2. 미래비전
3. 활동영역
4. 반도체 사업 역사 및 전략연구
5. 삼성전자의 미래 전략
6. 시장환경
III. 경영자원 (강/약점)
1. 삼성전자의 내부강점
2. 삼성전자의 외부강점
3. 삼성전자의 단점 및 보완점
4. 삼성이 강한 이유
IV. 삼성전자 (반도체 부문)의 인물들
V. 주요재무정보
VI. 평가
- 본문내용
-
1.경영 이념 및 철학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
삼성전자는 인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키워나가는 기업이다.
국제 사회인으로 사명 의식과 자신의 능력을 최대로 발휘하여 미래를 개척하고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는, 창의적이고 상호 교류가 가능한 열린 사고를 가진 인재. 이런 인재 양성을 통해 삼성전자는 인류의 행복과 풍요로운 삶을 실현해 나갈 수 있는 참다운 기술을 발전시켜 간다. 삼성전자는 인재와 첨단 기술력의 조화로운 운용을 통한 책임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삼성전자의 모든 기업활동은 사회와 인류의 공동번영을 위해 전개되고 있으며 이의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삼성인의 정신은 바로 그 실천을 위한 삼성전자 구성원 모두의 행동방침이며 다짐인것이다.
고객과 함께한다, 세계에 도전한다, 미래를 창조한다. 삼성인은 항상 이 정신을 잊지 않고, 마음에 되새기고 있다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