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연양갱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2.제품소개 및 특징
3.TV CF 실시배경
4.TV CF광고 분석
5.문제점 및 개선방안
- 본문내용
-
대표적 복고제품
롯데-스카치 캔디(1974)
오리온- 초코파이(1974)
농심-새우깡(1971)
크라운- 산도(1961)
해태-연양갱(1945)
왜 복고풍인가
“신제품 개발은 위험이 따르지만 기존 효자상품에 대한 판촉 강화는 비교적 안전하다”
“소비자들도 경기침체기에는 과거의 인기상품을 찾는 경향이 있다”
국내최고, 해태최고
연양갱-연양갱
1945년 첫 출시
지난 60년간의 해태의 산 역사
해태제과의 캔디류 중 매출액 1위
연양갱
고급 재료, 순수 곡물 사용 (주재료 팥)
수분 다량 함유, 저장성이 높음
전 연령층에 걸친 높은 인지도
최근 스포츠 열풍과 함께 각광
제품 컨셉 – “늘 함께하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