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힐리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힐리스 (Heelys)
What is Heelys ?
매출액 규모
2. Marketing Strategy
STP – Segmenting
STP – Targeting
STP – Positioning
4 P – Product & Price
4 P – Promotion & Place
3. 실패사례와의 비교
Flying shoes (vs Heelys)
Kick board (vs Heelys)
4. 향후과제
최근 현안에 대한 대응
향후 전략적 방안 제시(1)
향후 전략적 방안 제시(2)
- 본문내용
-
STP – Targeting
● 고등학생과 대학생 및 20대 후반의 직장인 계층
- 항상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새로운 것을 원함
- 새로운 문화에 대한 수용속도가 빠름
- 실질적인 구매력을 갖춘 집단
- 동호회 활동 등 매니아 층으로 성장할 가능성
STP – Positioning
● 고급스런 이미지
-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 판매
- 초기 큰사이즈만을 판매함으로써 어린이층의 접근 차단
● 매니아적인 이미지
- 대대적인 광고나 판촉의 자제
-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이미지로 인식됨
- 자연스런 인터넷과 오프라인 동호회 활동으로 이어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