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힐리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힐리스 (Heelys)
What is Heelys ?
매출액 규모
2. Marketing Strategy
STP – Segmenting
STP – Targeting
STP – Positioning
4 P – Product & Price
4 P – Promotion & Place
3. 실패사례와의 비교
Flying shoes (vs Heelys)
Kick board (vs Heelys)
4. 향후과제
최근 현안에 대한 대응
향후 전략적 방안 제시(1)
향후 전략적 방안 제시(2)

본문내용
STP – Targeting
● 고등학생과 대학생 및 20대 후반의 직장인 계층
- 항상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새로운 것을 원함
- 새로운 문화에 대한 수용속도가 빠름
- 실질적인 구매력을 갖춘 집단
- 동호회 활동 등 매니아 층으로 성장할 가능성

STP – Positioning
● 고급스런 이미지
-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 판매
- 초기 큰사이즈만을 판매함으로써 어린이층의 접근 차단
● 매니아적인 이미지
- 대대적인 광고나 판촉의 자제
-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이미지로 인식됨
- 자연스런 인터넷과 오프라인 동호회 활동으로 이어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마케팅 계획 수립 절차 각 단계에 대한 설명과 각 단계에 포함되는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설명하시오
  • 마케팅원론마케팅 계획 수립 절차 각 단계에 대한 설명과 각 단계에 포함되는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설명하시오.Ⅰ. 서론Ⅱ. 본론1. 마케팅 계획 수립의 필요성2. 마케팅 계획 수립 절차 10단계Ⅲ. 결론2018. 06Ⅰ.서론마케팅 계획 수립이란 기업이 목표 시장 내에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떠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들지, 가격은 어떻게 책정할지, 제품 또는 서비스는 고객에게 어떻게 전달할지, 판매 촉진을 위하나 활동은 어떻게 할지

  •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 만점 과제 - 마케팅 3.0시대 한국 기업의 브랜드 전략
  • 마케팅 3.0(marketing 3.0) 시대한국 기업의 브랜드 전략마케팅원론차 례제 1 장 마케팅 3.0(marketing 3.0) 시대와 마케팅 트렌드마케팅 3.0(marketing 3.0)1) 마케팅 1.02) 마케팅 2.03) 마케팅 3.0최근 마케팅 트랜드1) 배려 마케팅2) 빅데이터 마케팅3) 3.0 버전의 마케팅제 2 장 브랜드와 소비자브랜드의 의미브랜드 가치사랑받는 브랜드1) 확실한 컨셉2) 커뮤니케이션3) 수평적이고 자유로운 조직문화제 3 장 한국 기업의 브랜드 전략한국 기업의 브랜드 가

  • [마케팅원론 기업 사례] 남양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케팅사례
  • 마케팅원론 기업 - 남양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1. 사례선정 동기2. 기업소개3. 환경 분석4. 마케팅 전략 분석1) 목표시장 분석2) 제품전략 분석3) 가격전략 분석4) 유통전략 분석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5. 성공요인 분석6. 확인된 문제점 제시7. 개선된 마케팅전략1) 목표시장전략2) 제품전략 분석3) 가격전략 분석4) 유통전략 분석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8. 결론9. 참고자료10. 느낀점11. 미팅스케줄1. 사례선정 동기

  • 마케팅원론_공기업 및 공공기관들이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마케팅 방안을 제시
  • 마케팅원론m63mini.hwp 이러한 노력을 통해 고양시는 2013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에서 공공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였으며, 고양시의 SNS마케팅은 많은 기업들에게 성공사례의 모델로 마케팅방법에 대한 많은 변화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벚꽃놀이를 하고 있는 고양시 캐릭터 ‘고양’출처고양시 페이스북한국 민속촌의 마케팅한국민속촌 페이스북 프로필SNS를 해보았다면 한번쯤은 한국 민속촌의 동영상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망나니,

  • [마케팅원론] 파스타 전문점인 `삐아체레` Piacere 마케팅활동 분석
  • 마케팅원론- Piacere 마케팅활동 분석 -Ⅰ. Piacere 배경 - 업체선정이유- 사업장 개괄- 환경 분석 - 시장기회 발견Ⅱ. Piacere 주위 마케팅환경 - 거시적 분석- 미시적 분석 - SWOT 분석Ⅲ. Piacere 4P, STP분석 - 4P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Ⅳ. 경쟁사와의 비교분석 - 위치- 가격- 서비스- 분위기와 인테리어- 촉진전략Ⅴ. 마케팅 전략 방안 Ⅰ. 삐아체레 (Piacere)1. 업체(‘삐아체레’) 선정 이유과제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