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월마트의 내부역량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5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History
3.Strategies
4.Analysis
5.Suggestions
본문내용
- 미국에서 가장 큰 소매업체

- 미국 포함 전 세계 매장수 8,416 개


- 2009년 말 현재 매출 $ 4,012 억

순이익 $ 134억


1991
Entered international market for the first time with the opening of Club Aurrera in Mexico City.


1996 - 1998
Wal-Mart entered Korea and China through joint venture agreements.


2003 - 2004
“Fortune magazine” placed Wal-mart in the top spot on its “Most Admired Companies” list two years in a row


2006
The number of weekly customers grew to more than 176 million around the world, with 6,779 location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삼성의료원 핵심역량
  • 어깨를 나란히 하고 외국병원들의 국내 도입을 두려워 할 것이 아니라 외국으로까지 눈을 돌릴 정도의 경쟁력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Reference의사결정을 위한 전략경영(조동성 저)글로벌경쟁시대의 경영전략(장세진 저) 최신 병원경영학(원융희 저)병원마케팅의 이해(박창식 저)한국 헬스케어산업의 미래 경쟁력(윤인모 저)http://www.smc.or.kr/ http://www.sbri.or.kr/http://medicine.skku.ac.kr/http://www.forsilver.net/http://blog.naver.com/10041004cs?Redirect=Log&logNo=60044115444

  • 현대백화점 고급화 전략 성공사례 분석
  • 분석모형 1) 기존기업간의 경쟁 2) 잠재적 진출기업의 위협3) 대체재의 위협 4) 공급자의 협상력 5) 구매자의 협상력(4) 경쟁사분석 롯데 백화점 1) 현황 2) 경영이념 및 경영목표 3) SWOT 분석 4) 경영전략 ◆ 신세계 백화점 1) 현황 2.)경영이념 및 경영목표 3) SWOT 분석 4) 경영전략 3. 내부분석 (1) 백화점의 핵심역량 1) 상품구성 2) 매장환경 3) 서비스 4) 판촉 (2) 현대백화점의 핵심 성공 요인 4. S W O T 분석 (1) 현대백화점의 강점 1) 차별화 된 서

  • 삼성전자의 조직구조
  • 내부승진제도를 통하여 계층별로 기업체가 필요로 하는 인재를 개발해 나간다.5)끊임없는 경영혁신과 학습문화우수한 경영성과에도 불구하고 더욱 높은 성과를 위하여 경영혁신을 추구해 나가야한다. GE는 과거 오랫동안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1980년대부터 세계최강의 경쟁력있는 기업을 목표로 무한계의 이념과 워크아웃 조직개발 그리고 6-시그마품질운동을 통하여 끊임없는 경영혁신을 추구하여 1994년부터 계속 세계에서 시장가치가 가장 높은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분석1. 백화점2. 할인점3. 백화점과 할인점의 4P 비교4. 할인점과 백화점의 추세와 요인Ⅳ. 월마트의 경영전략1. 입지전략2. 저가격저비용 전략3. 전략적 제휴4. 사업 다각화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공동 전선 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 2. 4P 분석3. SWOT 분석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 이마트1.이마트 소개2.이마트 점포현황3.이마트 발전과정4.이마트 기업연혁 - 신세계5. 이마트 환경분석6. 성공요인7. 내부분석8. 문제

  • 내부자원 중시이론(자원 준거 관점)
  • 내부자원중시이론 (자원준거 관점)목 차1. 기업의 내부자원 분석2. 내부자원의 유형3. 내부자원의 특성4. 자원특성 및 경쟁지위5. 핵심역량6. 내부자원 중시이론(자원 준거 관점)7. 기업철학 및 목표, 비전8. 기업철학 및 목표, 비전의 관계9. 기업의 사회적 책임10. 사회적 책임수행의 어려움*1기업의 내부자원 분석은 기업이 보유한 자원과 능력을 평가 하여 경쟁우위의 원천이 되는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는데 있다.즉, “어떻게 자원, 능력, 핵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