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MK택시 서비스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MK
회사소개
회사연혁


2.3C / STP
Company , customer, competitor
전략/타켓/포지션


3. 7P

MK의 7P (4P + 3P)

4.전략. 결론
한국택시현황
앞으로의 대안 및 제시방향


본문내용
1928년 6월 23일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에서 출생
남해 초등학교를 졸업
1943년 15세 때 일본으로 건너감
교토의 리츠메이칸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마침
대학 법학부 3년에 중퇴
식당 경영, 직조회사, 비닐가공회사 등 8년을
근무 자본금 100만엔으로 석유 회사를 인수하여 25개 주유소를 거느린 기업으로 성장시킴
MK 택시 설립




아무리 가까운 거리라도 승차거부는 하지 않음
사람의 생명을 책임지고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가는 동안 차내
라는 공간과 시간을 공유하면서 고객에게 어떻게 편안함을 제공할 것인
가를 항상 연구


국내외 귀빈 안전수송업무
엘리자베스여왕, 더스틴호프만, 고르바초프
전 소련대통령, 카터 전 미국대통령 등


참고문헌
참고 문헌 ( 파일내에 기재된 참고문헌 목록입니다. )

이유재, 서비스마케팅, 학현사, 2008
최계환, 장경근, 착한 택시 이야기, 야누스, 2009
김복례, MK의 기적, 청출문학사, 1991
나카무라 겐이치, 노구치 고이치, 안녕하세요. KM택시 유봉식입니다, 월북, 2004
네이버 블로그 ‘cool 과 warm 감성의 차이’
네이버 블로그 ‘JP Fund’
MK 택시 한국 홈페이지 http://www.kormk.com/
MK택시 일본 홈페이지 http://www.mk-group.co.jp/ (사진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K 택시의 서비스 마케팅
  • 서비스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1997년 도쿄 MK주식회사 설립1999년 영어회화 가능 드라이버 도입MK택시 주요연혁고객과 교감하는 우아한 기업 MK 택시MK택시는 5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2000~2001년 GPS 무선자동차배차시스템 도입2002녀 고베, 오사카 영업 시작. 관광버스 사업 개시2004년 Harvard business school 정보화시대의 경영 case study 사례로 발표2005년 차세대 콜센터 시스템 도입2011년 글로벌전략 본격 개시. 美 LA지사 설립2012년 韓 서울지

  • MK택시 기업분석및 MK택시 마케팅전략분석과 시사점및 향후개선방향
  • 서비스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1997년 도쿄 MK주식회사 설립1999년 영어회화 가능 드라이버 도입MK택시 주요연혁고객과 교감하는 우아한 기업 MK 택시MK택시는 5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2000~2001년 GPS 무선자동차배차시스템 도입2002녀 고베, 오사카 영업 시작. 관광버스 사업 개시2004년 Harvard business school 정보화시대의 경영 case study 사례로 발표2005년 차세대 콜센터 시스템 도입2011년 글로벌전략 본격 개시. 美 LA지사 설립2012년 韓 서울지

  • MK택시 서비스마케팅
  • MK 택시목차기업 소개 및 기업 선정 동기STP7P서비스 마케팅 삼위일체복지 및 특이 제도GAP을 극복한 사례MK택시 같은 회사 우리나라에는 왜 없을까?Q & A일본 교토시에 있는 택시회사(본사)로 1960년 한국인 유봉식에 의해 설립 독창적 경영 서비스로 교토시 택시회사의 대기업으로 성장기업의 정신 변화와 실천이 종업원을 만족시키고 그 종업원의 만족이 고객만족으로 이어져 건강한 회사를 만들고 사회를 만드는 것이다. 선정동기MK택시는 서

  • [마케팅] 해외의 택시(일본 MK)서비스마케팅사례
  • 목 차해외의 택시(일본 MK)■ 성과급제도 ■ 수입금 입금관리 ■ 유명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운전기사 제복■ 차량미화 점검 ■ 영어회화 관광서비스■ MK택시 회원제도■ 움직이는 백화점의 정보산업 ■ 하이야 택시의 고급 자가용화■ 사또 시스템■ 택배서비스 ■ MK신문 발간■ 아이홀(Eye Hole) 스티커 홍보■ 국내․외 귀빈 안전수송 업무수행MK그룹 유봉식 회장의 윈-윈 서비스 전략 ▣ 운전기사는 세일즈맨이다 ▣ 문어발식 확장을 경고

  • [서비스경영사례] MK택시회사 서비스경영사례
  • 2학년 1학기 중간고사리포트제목: 서비스 경영사례(M.K 택시회사) 제목 : 서비스 경영사례학과 : 학번 :성명 : 담당교수 : 작성일 : 2005.4.11목차Ⅰ. 머리말-M.K 택시를 택한 이유. 3pⅡ. 서론 4pⅢ. 본론 ① MK택시 5p1. MK의 탄생 2. MK택시와 제복 ② MK의 성공신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