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인터넷서점 YES24 예스24 비즈니스모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YES24>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현황
3. 제공제품, 서비스구성
4. 매출규모
5. 비즈니스 모델
6. CRM , SCM
7. 성공요인, 수익원천
8. 차별화전략, 단점
9. 비전 및 전망
본문내용

󰊲 가상커뮤니티(Virtual communities)
- YES24의 경우 YES블로그와 트위터, 클럽을 통해 회원들의 의사소통을 통한 부가가치를 창조.
- 별도의 회원가입비는 없지만 이런 회원들의 의견을 도서추천시스템으로 활용하여 광고효과를 높이고 실제 이벤트를 열어 광고하여 수입을 얻음.

⇧ YES블로그(회원사이의 의사소통)

⇧ YES24 클럽(회원사이의 의사소통)


⇧ 가상커뮤니티의 광고

󰊳정보중개(Information brokers)
- 넓은 범위의 정보가 아닌 도서 등의 상품을 전문적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하여 정보서비스와 검색엔진을 고객에게 제공.
-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와 제휴를 맺어 검색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YES24로 유입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방문율을 높임.
- 상품추천시스템을 사용하여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구매고객과 연관된 상품을 소개해주고 고객의 재구매율을 높임.

⇧ 정보서비스 (YES24의 상품추천시스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have a nice day
  • euijoo***
    (2011.10.06 16:50:31)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인터넷서점 YES24 `예스24`의 성공전략
  • YES24의 성공전략Contents서 론1. 인터넷 서점의 장점2. 인터넷 서점 수 3. 인터넷 서점 시장 규모 4. 인터넷 서점 이용 분야 5. 인터넷 서점 이용층 및 이용 이유 6. 인터넷 서점 현황 7. 인터넷 서점의 문제점 본 론1. YES24의 시작 2. YES24의 개요3. YES24의 지향가치4. YES24의 연혁5. YES24의 간략한 소개6. YES24의 현황7. YES24의 성공요인8. YES24의 마케팅전략9. YES24의 SWOT10. 인터넷 교보문고와의 핵심요인별 비교분석11. YES24, 알라딘, 인터넷 교보 사이트 분

  • [인터넷비즈니스]인터넷서점 yes24 분석과 향후전략
  • 개 요서론Ⅰ. 사업업체 선택 배경Ⅱ. 왜 Yes24를 선택하였는가?Ⅲ. 회사 소개 및 연혁본론Ⅰ. 인터넷 서점 시장 규모1. 인터넷 서점 시장의 전황2. 국내출판시장 규모 3. 인터넷 서점의 출판시장 점유율4. 인터넷 서점 시장 내에서의 YES24의 독점적 위치5. 예스24와우북 합병의 여파 6. 치열한 경쟁Ⅱ. 경쟁자 분석1. 온라인상의 경쟁2. 오프라인상의 경쟁Ⅲ. Yes24 분석1. 급성장의 배경2. 자본상황 및 계획3. 경영전략4. 시장에서의 위치5. Targeting6

  • [생산운영관리] 인터넷서점의 핵심요인 분석과 유지를 위한 전략
  • 인터넷 서점의 핵심요인을 일반적으로 제시해본다. ⓑ 어떤 핵심요인에 의해서 Yes24가 1위의 위치를 지킬 수 있었는지를 교보문고와 비교하여 분석해본다. ⓒ 현재 1위의 위치를 앞으로도 유지하기 위하여 필요한 전략을 모색해본다. ⓓ 결론을 제시한다.예스24의 사업현황에 대해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사업시장 현황 및 전략사업영역현재국내 출판도서(잡지, 교육용 CD포함), 전자도서, 음악 CD, 소프트웨어, VCD/DVD, PDA/MP3인터넷 관련 토탈 솔루션

  • [인터넷서점] 인터넷서점에 대하여 분석
  • 인터넷 쇼핑 물품 중에서 서적은 구매 경험 품목 순위가 가장 높은 물품에다가 여행/예약 안내 상품 다음으로 구매를 가장 많이 희망하는 물품이다. 그래서 여러 인터넷 사이트 중에서 인터넷 서점을 분석 대상으로 삼았다.주요 인터넷 사이트들의 최근 추세 및 이용현황●사이트 동향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리브로 순 다음은 2005년 4월 20일 발표한 자료인데 랭키닷컴 도서쇼핑몰 중분류 주간순위에서는 예스24가 독보적으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 인터넷 방송 채널예스감성충전 미디어 채널예스는 텍스트의 한계를 벗어나 동영상을 활용하여 독자와 호흡하는 매체 역할을 하고 있다. 유명 작가와 인터뷰, 이야기 그림책, 북다이제스트 등이 제공된다.제품분석2. 성공요인1) 현재의 경영성과분석1. 매출기준 시장점유율1위2009년 현재 yes24의 연 평균 매출 성장률은 약 150%이며 이는 연평균 인터넷 도서시장의 성장률이 70%라는 점과 비교해 본다면 안정적이인 성장세를 보인다고 할 수 있다. 그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