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PPT] 노이즈 마케팅의 모든 것, 특징, 장점, 단점, 수면자효과,사례,SWOT,STP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선정동기
노이즈 마케팅과 수면자효과(1)
노이즈 마케팅의 특징
노이즈 마케팅의 장점
노이즈 마케팅의 단점
성공 사례
성공사례로 본 전략(SWOT)
성공사례로 본 전략(STP)
성공사례로 본 전략(4p)
실패 사례
실패 사례 분석(토론)
노이즈 마케팅 성공방안(토론)
총 론
참고문헌 및 자료


본문내용
실패 사례 분석(토론)
시청률에만 전념한 나머지 내용은 부실했다
영상물 자체는 획기적이지만 이미 수많은 패러디가 등장해 신선함을 주지는 못했다.
영상물에 비춰지는 내용이 전부였다.
섭외선택이 하나의 실패요인이었다.
지속적인 프로모션이 부족했다.
소비자의 클레임을 알고도 무시했다
타 프로그램에 비해 포지셔닝에 문제가 있었다.

노이즈 마케팅 성공방안(토론)
품질에 다소 소홀한 면이 있음을 보완한다.
기존 노이즈 마케팅과는 또 다른 마케팅책 강구
소비자의 신뢰를 중요시 한다.
노이즈 마케팅이전 자사 브랜드 이미지가 긍정적인지 검토해본다.
부정적 노이즈보다는 긍정적인 노이즈를 연구해본다.
지속적인 프로모션으로 계속 자리매김한다.
소비자들의 클레임에 귀를 귀울인다.
신비감을 유지하면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명확하게 하는 프로모션을 강구한다.
그 시대의 트렌드를 명확하게 읽는다.

참고문헌
마케팅전략 (저)안광호,김동훈,김영찬
포털의 뉴스유통 실태와 발전방안 연구 (기사글) 이재신
신세기 마케팅 관리론 (저) 한봉진
마케팅 관리 (저)이석규
광고학 개론 (저)이명천 외
나비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100 (저)안종배
특수마케팅의 이론과 사례 (저) 김동의 외
역심리 마케팅 (저) 인드라짓 신하, 토마스 포슈트
마케터라면 무조건 알아야 할 마케팅 키워드 55 (저) 이서구
http://www.coway.co.kr/
http://www.mnet.com/
http://blog.naver.com/mindprism?Redirect=Log&logNo=80061035385
http://blog.naver.com/shyp7?Redirect=Log&logNo=50008784163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tvh&oid=001&aid=0002848089
http://funz.tistory.com/37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1454410
http://www.today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75241
http://terms.naver.com/item.nhn?dirId=107&docId=20575
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cat=view&art_id=200908231855413&sec_id=540301&pt=nv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0902/sp2009020607034894350.ht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분석2.1 거시적 환경 (1)인구통계학적 요인(2)경제적 요인(3)문화, 자연적 요인(4)기술적 요인2.2 미시적 환경 분석(1)유통 (2)고객 (3)공급 3.경쟁사 분석3.1 동서식품(1) 회사소개 및 현황(2) 맥심 마케팅 전략(3) 맥심 SWOT 분석3.2 한국 네슬레(1) 회사소개 및 현황(2) 제품 군 소개 (3) 네슬레 마케팅전략(4) 네슬레 SWOT 분석4.프렌치 카페의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4.1 프렌치 카페 SWOT4.2 프렌치카페 STP 4.3 프렌치카페 4P5.프렌치 카페의 새로운 마케팅

  • 하이마트 공격적인 광고 이용한 시즌별 마케팅 성공사례
  • 것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백화점에 비해 가격을 낮추고 할인점보다 서비스의 질을 높인다면 소비자들은 결국 하이마트와 같은 전문점을 더욱 많이 찾을 것입니다.”하이마트는 1999년 ㈜한국신용유통에서 ㈜하이마트로 상호를 변경하고 본격적은 양판점 사업에 뛰어들었다. 하이마트는 “한 곳에서 여러 제조회사의 제품을 비교하고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양판점의 장점을 살려 공격적인 광고 마케팅과 전국적인 영업망 확대

  • [마케팅원론] 본죽과 사회적 트랜드
  • 분석 ➄ 주변인 사례 연구를 통한 분석 ➅ 분석 자료의 결과와 연구 가설에 대한 논의 ➆ 현재 본죽의 전체적 모습 파악 - STP, 4P, SWOT 분석 ➇ 현재 모습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연구 가설과 관련하여 해결적 마케팅 구성 ➈ 마케팅의 실제 창업 적용 가능성 추측의 순서로 이루어졌다. 그리고 연구범위는 현지조사 (맛, 종류, 가격, 인테리어 등을 파악)와 설문조사, 3군으로 분류한 대상을 상대로 한 인터뷰, 주변의 경쟁사 조사, 인터넷자료 검색과 전

  • [브랜드관리 평가](주)놀부의 브랜드 평가와 개선방안
  • 경영이념 (4) 경영철학3. 브랜드 환경6page1) 환경분석(1) 내부환경(2) 외부환경2) STP3) SWOT전략4. 브랜드 환경8page1) 놀부 브랜드 평가5. 브랜드 전략

  • [국제경영사례분석] 삼성의 브랜드강화전략- Digital TV부문(디지털tv)
  • 장점방송화질의고품질화디지털 TV를 통해서 HDTV를 실시할 경우, 지금보다 5배 향상된 고화질의 영상 및 CD 수준의 돌비 서라운드 고음질의 음향을 TV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일반 아날로그 방송을 단순히 디지털화하는 수준인 SDTV 역시 노이즈, 고스트등이 없어지므로 아날로그 방송 대비 화질 개선효과가 매우 크다.화면의 와이드화우리나라에서 채택한 미국 ATSC 규격의 디지털 TV 표준에는 18가지의 각각 다른 화면 포맷이 있는데, 해상도 및 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