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방법론] 댕기머리 한방샴푸에 대한 소비자태도와 구매요인 조사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상황분석
2. 한방샴푸에 대한 소비자 조사
3. 댕기머리에 대한 소비자 조사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전략
7. 프로모션 전략
8. 우리 조가 제시하는 방향
- 본문내용
-
한방샴푸 구매경험이 있다고 대답한 66명의 응답 중 36.7%로 마트가 1위, 18.3%로 홈쇼핑이 2위로 나타났다.
이 결과, 마트를 통한 상품 구매가 가장 활성화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댕기머리 광고를 접한 경험이 있다고 응답한 응답(70명) 중 TV가 45.7%로 1위, 홈쇼핑이 30%로 2위를 차지했다.
이 결과, 댕기머리 광고는 TV와 홈쇼핑을 통해 주로 접근된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TV와 홈쇼핑 위주 광고에 집중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S
- 최고 품질의 제품
-가격 차별화 프리미엄제품
- 다양한 유통망
-브랜드 네임 벨류 형성
W
- 가격 경쟁력 하락
- 탈모가 없는 고객에게는 어필하기 힘듬.
- 소비자들의 강한 한방냄새 불평
- 소수 고객의 두피 부작용 유발
O
- 급격한 탈모인구 증가
- 두텁게 형성된 충성고객층
- 급격한 탈모인구 증가에 따른
예방 차원의 댕기머리 사용자 증가
-자체 포지션을 찾는데 유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