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떡보의 하루` 브랜드 마케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ct 1.
떡보의 하루 선정 이유?
Act 2.
떡보의 하루 파헤치기
Act 3.
문제는 무엇인가?
새로운 전략의 수립
- 본문내용
-
-35년 전통의 떡 전문회사에서
HACCP (위해요소집중관리)규정에
의거 철저한 위생관리시스템으로
당일에 주문 생산
-떡보의 하루와 비슷한 가격대
-광고 홍보 활동: MBC 라디오방송
광고 중‘김 쌤’을 기용하였고,
지역별 맛 집을 소개하는 사이트
"오 푸드 맛 집" 배너를 달아 놓음
으로써 "맛 집"이미지를 구축
-고객게시판의 적극적 대응:
고객서비스의 "우리 떡 알기"
게시판은 고객들에게 떡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여 구매가이드로써의
역할
-2006년 삼립그룹 총 매출액 :
1조 1500억원
2010년 2조원 매출액 목표
-(주)삼립식품: 반세기 동안 축적해
온 기술과 경험 보유
-100% 국내산 맵쌀: 부풀리기 방식
을 이용한 ‘빵’같은 ‘떡’
-원리교육, 포장교육, 안정교육 등
실시
-당일 배송: Cold Chain System
-최근 바짝 추격해오는 삼립식품 ‘빚은’ 경쟁사.
-떡집과 빵집중 빵집을 택할 소비자들은 도대체 왜 빵집이지?
-창업 5년을 맞아 전환이 필요한 떡보의 하루.
-떡카페는 왜 그냥 카페에 비해 활성화가 되지 않을까?
-떡보의 하루 인지도는 왜 낮을까?
-생산기술을 보유해서 단가를 낮추었지만 한계가 있는 찹쌀고급떡.
-처음엔 떡케잌의 선두주자였지만 이젠 널리 보편화된 떡케잌.
소비자의 NEEDS 파악 후 전략수정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