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이마트 경영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할인점의 경영전략 변천사
II. 할인점의 개발배경과 이마트
III. 신세게 이마트
IV. 이마트의 SWOT
V. 이마트의 비용우위 전략
Vi. 1등으로 가기위한 전략
Vii. 중국시장
- 본문내용
-
STRENGTH
한국형 할인점 모델 정착
입지조건이 유리한 곳에 위치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PB형성
WEAKNESS
국내or 해외 유통업체 대비
자금력의 열세
조직확대에 따른 상황대처
순발력 저하
OPPORTUNITY
주5일 근무제의 확산
계속된 경기침체로 인한
가격민감도 증가
THREAT
할인점 시장의 포화상태로 인한
출혈경쟁
- 재래시장 살리기 운동
3. 중국진출상의 어려움
할인점 시장의 포화상태로 인한
출혈경쟁
- 재래시장 살리기 운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