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삼성 센스와 LG 엑스노트의 브랜드 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2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제품 소개
1. 삼성SENS LG X-NOTE 선정 배경 및 제품 소개
Ⅱ. 삼성 SENS LG X-NOTE 7점 척도
0. 7점 척도 정의
1. 삼성 SENS LG X-NOTE 대한 태도
2. 삼성 SENS LG X-NOTE 구매하는데 대한 태도
3. 삼성 SENS LG X-NOTE 브랜드의도(용도) [문서작업/게임]
Ⅲ. 삼성 SENS LG X-NOTE
태도와-구매의도 일치정도
및
구매태도-구매의도 일치 비교
1. LG X-NOTE (게임) 일치정도
2. 삼성 SENS (게임)일치정도
3. LG X-NOTE (문서작업) 일치정도
4. 삼성 SENS (문서작업) 일치정도
Ⅳ.시사점-후자의 경우가 더 높다면
이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를 설명하시오
- 본문내용
-
Ⅱ. 삼성 SENS LG X-NOTE 7점 척도
0. 7점 척도 정의
리커트 척도(Likert scale)1932년 Resis Likert에 의해 개발된리커트 척도는특정 대상에 대한
개인의 태도(attitude) 즉, 생각, 지각, 감정 등을 측정하는데 가장 널리 사용되는 척도의 한 유형입니다.
그리고 가장 실용성이 높고 효과가 있다고 평가되는 서열적 수준의 변수를 측정하는 것이다.
-특히, 응답자들이진술문에 대해 4점, 5점, 7점, 9점 등으로 이루어진
선택틀 중에서 하나의 답을 고르거나 각 진술문들에 대해 ‘반드시 참이다’
에서 확실히 거짓이다’까지 이어지는 선택에서 하나의 답을 고르게 되어있는
강제 선택형 척도입니다.
-태도라는 개념은 그렇다, 아니다로 이분되는 것이 아니라 좋고 나쁜 정도까지
포함되는 방향성의 개념입니다.
-진술문에응답한 동의나 반대의 정도는 그에 따른 점수들로 환산되며 점수의
총합이 결국 대상에 대한 개인의 태도로 해석되기 때문에리커트 척도를 합산평가방식(summated rating approach)이라고도 합니다.
-이러한 태도를 정확하게 측정하기 위해서는 중간이 포함된 홀수척도를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며, 가장 정확한 방법은 평균차이를 통계적으로 검증하는 것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