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원론] 사례를 통한 잘된광고와 못된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1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고선정기준
잘된 광고1 – 헌혈캠페인 광고
잘된 광고2 – DIESEL 광고
못된 광고1 –에너자이저광고
못된 광고2 –프랑스 다시보기 TV광고
본문내용

호기심 유발
독특한 기법
강렬한 메시지 전달


헌혈캠페인광고
Banc de Sang i Teixits
영상광고(TV)
인상적인가★★★★★
특징적인가★★★★★
순화적인가★★★★☆
공감가는가★★★★☆


자극적인 방법
광고 의미 파악이 어려움
다수의 공감대 형성에서 문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분석과 우리조만의 조작적 정의를 내려 진정성 없는 CSR에 대한 토의를 하는데 에 힘썼지만, 발표함에 있어 PPT에 담긴 내용에 있어 PPT목차 실수를 하여 우리조가 전하고자 했던 정보를 원활하게 전달하지 못했고, 관련 사례에 대한 동영상을 적제적소에 사용하여 이해를 돕고, 흥미를 유발시키는 데에 있어서 우리 조는 그 점을 넣지 못해 여러 가지로 아쉬움이 남은 발표였다.하지만 발표를 마친 뒤 아쉬움에 그치지 않고 우리조가 부족한 부분을 보안

  • [소주, 맥주] 소주(소주의 역사, 현황 및 소주시장의 향후 발전 방향)와 맥주(맥주의 정의, 종류 및 맥주시장의 현황) 심층 분석
  • 같은 종류의 서버를 사용하고 있으며, 하이트맥주는 프레임 구조를 선택해 방문자의 로딩 속도를 높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참고문헌김주동 / 맥주 시장 세분화 방안에 관한 연구경쟁사를 미치게 하는 히트 경영 전략, 박영사박복동 / 하이트 마케팅 신화신동훈 / 하이트와 OB의 맥주전쟁이우용 외 공저 / 2002, 마케팅 원론, 형설출판이두희 / 1999, 한국의 마케팅 사례Ⅱ, 박영사하이트맥주 홈페이지카스맥주 홈페이지OB맥주 홈페이지

  • [경영학] OB맥주와 하이트의 신제품 개발 과정
  • 분석을 위한 3개월단위 TRACKING 조사 실시 (10) BRAND POWER 강화 철저한 소비자조사 및 시장조사를 통한 각 성장단계별 과감한 마케팅 비용 투자광고, 마케팅을 통한 정확한 CONCEPT 및 POSITIONING COMMUNICATION유통단계별, 판매증가 단계별 과감한 마케팅 비용과 전직원의 피나는 노력 (11) 현재 및 VISION 국내 주류업계 최초 4년연속 HIT상품30년만의 맥주업계 정상탈환(맥주업계 NO.1회사로 부상)출시 38개월만에 월132,000C/S에서 7,000,000C/S로 판매돌파제4공장(홍천

  •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분석
  • 분석해보고 반드시 개선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성장은 급한 하강곡선을 그릴 것이다. 어려울 때를 참고 견뎌라 가정환경이 어렵거나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는가? 그렇다면 현실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인정하라. 상황을 부인하거나 회피하려 한다면 당신은 갈수록 어려움으로 빠져들 것이다. 솔직하게 인정한 다음 다가올 미래를 한걸음씩 준비하라. 고난은 영원한 것이 아님을 확신하고 현재를 참고 견뎌라. 당신에게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다

  • [마케팅] 박카스와 비타500 경영전략 비교분석
  • 사례분석 ■박카스는 소비자들이 드링크 타입으로 선보인 박카스에 보다 쉽게 다가가게 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했다. 이에 박카스는 ‘3M’전략을 펼쳤다.3M전략이란 대량생산, 대량광고, 대량판매를 뜻하는 것으로, 이 전략은 훗날 대학 마케팅 강의 교재에도 실렸다.과거에는 비타민이 과립형이거나 알약 형태가 대부분이었다. 비타민이 몸에 좋다는 것은 알지만 먹기 불편하고 신맛이 강했기 때문에 꺼리는 사람이 많았다. ‘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