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캠페인] 모닝케어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7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숙취?
2.비즈니스&인간관계
3.必須不可缺
4.우리, 모닝케어는?
5.대학생 TargetEvent 진행
6.어떻게, 효과적으로[ 두마리 토끼를 잡을까?]
7.숙취음료시장규모
8.컨디션 VS 여명808 VS 모닝케어삼파전
9.경쟁력
10.Target
본문내용
술 많이 먹고 고생한 다음날, 앞으로는 ‘술’절대 안먹어!!
라고 다짐을 하긴 하는데… 결국 그 말만 수백번 반복하게 되네요^^
술 먹으면 후유증이 심한 편이라 건강까지 해칠까 요즘은 걱정이 되네요.
광고대행사에서 일하는
30세 직장인 조모씨
‘강해진 숙취 강도’간 건강 적신호
청결 전문 클리닉 해우소 한의원의 김준명 원장(한의학 박사 / www.haewuso.co.kr)은
“숙취의 강도는 간 건강과 연결되므로
스스로 주의 하는 것이 필요하다”
숙취는 지방간을
지방간은 간 질환으로 연결되는 초기 단계
데일리안 생활문화팀 (2010.03.30 16:44:22)
우리나라는 유난히 ‘술’에 관대한 문화를 가지고 있다.
다 함께 취하자는 술 권하는 사회는 억지로 술을 먹이는 문화를 만들어냈다.
비즈니스와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술은 빠질 수 없는 존재다.
성공을 위해서 술은 필수적이라는 게 공통인식이다.
김태광의 '술이 인생을 망친다’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망화장품 기업 위기분석과 극복방안제안및 맨즈밤 광고기획안 레포트
  • 광고전략제안앞서 SWOT분석을 바탕으로 우리 조는 기존 ‘맨즈밤’광고의 보완해야 할 점으로 ‘스타 마케팅에의 의존’, ‘구체적 제품효과에 대한 설명 부족’, 그리고 ‘제품명 및 브랜드, 기업명 각인 능력 부족’을 꼽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존 광고를 개선한 광고기획안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4-1. 광고타겟 및 광고목표(1) 광고 타켓 취업을 위해, 또는 연애를 위해 자신을 꾸미고 싶은 욕구는 있지만 그 구체적인 방 법을 잘 알지 못하

  • 광고와 소비자 레포트
  • 광고 알고 보는 것이 힘이다“눈은 마음이 보고 싶어 하는 것만 본다”-로버트 랭던 , 영화 『다빈치 코드』목 차■ 부록 “광고의 힘” (무한도전 비빔밥광고)■ 부록 “다양한 광고” (2% 부족할 때)■ 광고주에서 소비자까지▸ 광고주의 광고전략과 수립전략▸ 광고의 흐름■ 소구에 의한 광고전략▸ 이성적광고▸ 감성적광고▸ 기타소구■ 부록 “협찬의 묘미 간접광고의 힘”■ 부록 “ 광고계의 블루칩” 배너광고■ 광고의 덫▸ 허위

  • 한국 야쿠르트의 마케팅 전략
  • 광고 및 마케팅 전략① 인지도 확보: 한국 야쿠르트의 야심찬 새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강한 인지도를 확보하는 것이 일단 중요하다. 이미 건식사업과 병원 등 새로운 사업엔 기존 경쟁자들이 자리 잡고 있다. 만약 새 브랜드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부족하다면 경쟁자들과의 차별화를 이루지 못해 사업이 실패하게 될 것이다. 초기에 독특하고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보하려면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광고마케팅이 바람직하다. KTF

  • [매체기획] 기아자동차 `K5` 광고전략
  • 광고 집행주 타겟집단의 선호도가 높은 프로그램 위주로 집행Ⅱ. 매체 기획2. 목표 전략✔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옥외 광고 실시광화문 사거리강남대로 U-streetⅡ. 매체 기획2. 목표 전략✔ 드라마 PPL을 통한 자연스러운 노출자료 : 2009 소비자 행태조사 보고서(KOBACO)- 본격 시판에 돌입하는 5월부터 약 5개월 간 초기 캠페인 실시 - 5개월 뒤, 직접적인 광고량을 줄이고 간접광고 실시(단, 간접광고가 실시되는 드라마의 흥행 여부에 따라 광고량

  • 광고캠페인 분석
  • 광고모델을 통하여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선정이유02introanalysiscampaignproblemintroproblemanalysiscampaign컨디션 분석- 1992년 제일제당 출시- 숙취를 덜어주는 기능성 음료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 성분을30% 강화하여 출시된 헛개컨디션음주라는 우리나라 특유의 사회적인 배경에 착안하여 개발된 국내 최초 숙취해소음료제품소개01introanalysiscampaignproblem판매컨디션 50.100%여명808 31.600%모닝케어 17.400%기타 0.90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