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캠페인] 모닝케어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7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숙취?
2.비즈니스&인간관계
3.必須不可缺
4.우리, 모닝케어는?
5.대학생 TargetEvent 진행
6.어떻게, 효과적으로[ 두마리 토끼를 잡을까?]
7.숙취음료시장규모
8.컨디션 VS 여명808 VS 모닝케어삼파전
9.경쟁력
10.Target
- 본문내용
-
술 많이 먹고 고생한 다음날, 앞으로는 ‘술’절대 안먹어!!
라고 다짐을 하긴 하는데… 결국 그 말만 수백번 반복하게 되네요^^
술 먹으면 후유증이 심한 편이라 건강까지 해칠까 요즘은 걱정이 되네요.
광고대행사에서 일하는
30세 직장인 조모씨
‘강해진 숙취 강도’간 건강 적신호
청결 전문 클리닉 해우소 한의원의 김준명 원장(한의학 박사 / www.haewuso.co.kr)은
“숙취의 강도는 간 건강과 연결되므로
스스로 주의 하는 것이 필요하다”
숙취는 지방간을
지방간은 간 질환으로 연결되는 초기 단계
데일리안 생활문화팀 (2010.03.30 16:44:22)
우리나라는 유난히 ‘술’에 관대한 문화를 가지고 있다.
다 함께 취하자는 술 권하는 사회는 억지로 술을 먹이는 문화를 만들어냈다.
비즈니스와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술은 빠질 수 없는 존재다.
성공을 위해서 술은 필수적이라는 게 공통인식이다.
김태광의 '술이 인생을 망친다’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