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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Brand 설명
마케팅전략
시장분석- 경쟁사,소비자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광고전략
광고목적
Creative전략
매체
본문내용
숙취해소용 의약품 관련시장은 별도 형성되지 않음
1992년 제일제당의 컨디션으로 시장형성 시작
1995년까지 약 20개 업체의 다양한 제품이 출시,
450억 대 시장규모형성하며 전성기
1997년 외환위기로 무더기 퇴출
1999년 말 벤처열풍과 더불어 다시 숙취음료시장이 성장
2002년에는 800억원 대의 시장을 기록하는 등 성장세
또한 가장최근자료인 2009년에는 1000원대의 시장규모를 형성하였고
앞으로도 그 성장추세는 계속될것이라고 분석되고잇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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