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의 서비스마케팅 -알파벳 별 카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업소개
● 신용카드 시장분석 & 점유율
● 마케팅전략 ( Alphabet + Innovation)
● 현대카드 SWOT 분석
● 현대카드 STP 분석
● 현대카드 7P 분석
● 알파벳 카드
- 본문내용
-
2001.10 ㈜현대카드 설립
2002.01 현대 [M]카드/기아 노블레스 카드 출시
2002.05 SAVE Point 제도 시행
2002.09 여성고객 표적 “여우카드” 출시
2003.02 Gift 카드 출시
2003.05 현대[M]노블레스 카드->[현대카드M]
2003.08 “Mini M”출시
2004.02 현대카드 C 출시, 이후 T, K, A, U, S 잇달아 출시
2005.02 The Black 카드 및 현대카드W 플래티늄 출시
2006.02 The Purple 카드 출시
2006.11 현대카드 Q출시
2007.04 현대카드 V출시
2009.03 현대카드 R10출시
현대카드는 총 26개의 세분화된
카드로 구성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각종 혜택에도 중점을 두고 구성
현대카드는 가족카드 발급 고객을
제외한 개인 고객에게 매년 일정한
금액의 연회비를 받고 있음
- U카드 : 대학생 타겟으로 연회비 면제
- 6개의 회원등급에 따른 가격
- 각 지역 49개 영업점
- 인터넷 사이트 적극 활용
- 차별화된 획기적 광고 도입
- 브랜드 인지도 향상
- 카드업계 최초 상품출시 발표회 개최
- Invitation only!
- 상위 0.05%를 위한 국내최초 VVIP카드
- 연회비 2,000,000원/ 9,999명제한
- 상위 5%를 위한 VIP카드
- 연회비 600,000원
- 여행, 호텔, 레스토랑, 명품쇼핑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