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러시아 시장의 성장과 현대자동차의 진출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자동차] 러시아 시장의 성장과 현대자동차의 진출전략 보고서
- 목차
-
목 차
Ⅰ. 러시아 차급별 시장규모 …………………3
Ⅱ. 업체별 러시아 시장 순위 및 점유율 …4
Ⅲ. 중상류층 고객층 확보 ……………………5
Ⅳ. 향상된 판매 목표 …………………………6
Ⅴ. 수입차 1위 목표 …………………………6
Ⅵ. 현지화전략 ………………………………7
Ⅶ. 베스트셀링카 등극 ………………………7
Ⅷ. 공격적 마케팅 ……………………………8
Ⅸ. 브랜드 고급화 ……………………………8
Ⅹ. 시사점 ……………………………………9
- 본문내용
-
Ⅰ. 러시아 차급별 시장규모
모스크바 크렘린궁과 붉은광장에서 불과 300m 떨어진 러시아 최고 번화가이자 소비 트렌드의 중심지인 크베르스카야 거리.현대자동차는 현지 부자 소비자들에게 앞선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지난 5월 이곳에 브랜드숍을 열었다. 브랜드숍은 특정 브랜드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매장으로,러시아에 진출한 글로벌 자동차 회사 가운데 브랜드숍을 연 것은 현대차가 처음이다.
가을비가 내린 지난 18일 오전.한눈에 봐도 중상류층으로 보이는 시민들이 수없이 길을 오갔고 상당수는 에쿠스 제네시스 등 고급차들이 전시된 현대차 브랜드숍에 관심을 보였다. 큼지막한 통유리를 통해 안을 들여다보던 한 중년 남성은 "멋지다"는 말을 연발했다. 독일 고급 세단 못지않다고도 했다.
위의 그래프는 러시아 차급별 시장규모를 나타낸 것이다.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우수한 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생산된 제품을 러시아에 판매하고 있다. 현지화와 차별화전략을 통해 러시아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차는 다양한 종류의 차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데에 주력하고 있다. 경 소형 차부터 대형세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종을 생산함으로서 수익의 극대화를 꾀하고 있는데 러시아 시장에서 현대자동차에 대한 인기는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켜 오고 있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91910241
<한국경제>
http://www.hani.co.kr/arti/economy/car/441566.html
<한겨레>
http://biz.heraldm.com/common/redirect.jsp?category_id=010107041300&news_id=20100928000082
<헤럴드뉴스>
http://biz.heraldm.com/common/redirect.jsp?category_id=010107041300&news_id=20100928000082
<문화일보>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00923002106&subctg1=&subctg2=
<세계일보>
http://economy.hankooki.com/lpage/opinion/201009/e2010092416534148010.htm
<서울경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92411162953187
<아시아경제>
http://www.naeil.com/News/economy/ViewNews.asp?nnum=571795&sid=E&tid=5
<내일신문>
http://car.mt.co.kr/news/news_article.php?no=2010092410317075464
<머니투데이경제>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00924017013
<서울신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