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속의 쇼핑, T-commerce : GS홈쇼핑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TV 속의 쇼핑, T-commerce : GS홈쇼핑 사례에 관한 PPT자료입니다.
많은 참고 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목차
연구문제1-1 각 매체의 장단점
연구문제1-2 각 매체의 통합전략
연구문제2 – 홈쇼핑업체가 접근 가능한 T-business 수익모델에는 어떤 것이 있나?
연구문제3-1 국내 5대 홈쇼핑의 T-Commerce 추진현황
연구문제3-2 케이블TV기반의 홈쇼핑업체가 T-Commerce 사업에 진출할 때 강점과 약점
연구문제4 - 홈쇼핑업체의 T-Commerce를 추진하기 위한 컨텐츠 강화방안
연구문제5 – T-commerce의 향후 방향
본문내용
연구문제1-1 각 매체의 장단점
매체의 특징 비교
연구문제1-2 각 매체의 통합전략
연구문제2 – 홈쇼핑업체가 접근 가능한 T-business 수익모델에는 어떤 것이 있나?
연구문제3-1 국내 5대 홈쇼핑의 T-Commerce 추진현황
GS홈쇼핑- 2005년 12월부터 T커머스 방송 GSTShop을 시작하면서,
지난 방송을 다시 시청하거나 방송예정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VOD서비스도제공.
CJ홈쇼핑- 2005년 12월 13일부터 CJ케이블넷 서비스 지역인
서울 양천, 경기 분당, 대구 달서 등에서 CJ 서비스를 시작.
현재 약 600여 개의 상품, 약 16,000 가구 대상으로 방송중.

현대홈쇼핑- 2006년 1월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독립형T-커머스를
강화해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를 오픈 (TV Hmall)

우리홈쇼핑- 4월이나 5월경부터 T-커머스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아래 현재 제주케이블TV를 포함한 다수의 SO들과
막판 협상을 전개중.
농수산홈쇼핑- 큐릭스와 제휴를 맺고 지난 2월1일부터 큐릭스를 통한
T-커머스 서비스를 시작.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 장난하나........... ㅡㅡ
  • sadox1***
    (2012.10.17 00:39:04)
회원 추천자료
  • CJ홈쇼핑 향후 발전 가능성 과 문제점 극복 및 개선 방안
  • 홈쇼핑, TV홈쇼핑 부문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위 기업 선정2005.12 국내 최고 T-Commerce 서비스 실시(CJmall오픈)2005.12 국내고객만족도(NCSI) TV홈쇼핑부문 CJ홈쇼핑 4년 연속 1위인터넷 쇼핑몰부문 CJmall 2년 연속 1위 기업 선정2005.09 CJmall,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선정2005.03 CJmall, 인터넷 쇼핑몰 부문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위 기업선정2005.03 데이터 방송사업자 선정2004.12 국가고객만족도(NCSI) TV홈쇼핑부문 3년 연속 1위, 인터넷 쇼

  • [식품유통관리] 소매업태 연구(할인점)
  • 속적으로 피드백 함으로써 할인점의 개선을 이뤄나가야 한다. Ⅴ. 인터뷰롯데마트에서 근무 중이신 김상규 선배님과는 전화통화를 통해 이번 과제에 관해 자세히 말씀드리며 인터뷰 협조를 부탁드렸습니다. 인터뷰 질문 내용은 사전에 E-Mail로 보내기로 하였고, 저희가 조사를 통해서도 부족하다고 느꼈던 부분에 대해 질문내용을 구성하였습니다.1. 현재 유통업계와 할인점 업계의 전반적인 현황과 시장규모, 그리고 Players, 2. 롯데마트를 사례로 들

  • [재무분석] ㈜ CJ 홈쇼핑 분석
  • 홈쇼핑최근 인터넷, CATV, PC통신, 카탈로그, CD-ROM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이 각광받고 있다. 기존의 유통기업, 카드회사는 물론 정보통신 업체, 종합상사 등 다양한 기업들이 홈쇼핑 사업에 신규 참여하고 있다. 국내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보고 이미 진출했거나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해외 기업들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특히 CATV 업체들은 TV홈쇼핑 분야의 성장에 따라 홈쇼핑 진출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으며, 인터넷의 급속한 확산

  • GS 홈쇼핑의 해외진출과 추구전략0k
  • GS 홈쇼핑의 해외진출과 추구전략0k목 차1. GS 홈쇼핑 회사 개요2. GS 홈쇼핑 연혁3. GS 홈쇼핑 취급 품목4. GS 홈쇼핑 추구전략5. GS 홈쇼핑 유통프로세스6. GS 홈쇼핑 고객서비스7. GS 홈쇼핑 해외진출8. GS 홈쇼핑 성공요인필자도 간혹 시간나면 TV 홈쇼핑 광고를즐겨본다. 그것을 시청하고 있으면, 물건을 충동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게 된다. 홈쇼핑은 TV 광고를 통하여 소비자 구미에 맞는 물건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욕구에 발 빠르게 대응

  • CJ오쇼핑 SWOT 분석, CJ오쇼핑 STP 분석, CJ오쇼핑 4P 분석, CJ오쇼핑 기업분석
  • TV 시청 가구 수의 증가, 인터넷 사용 인구의 급증, 편리성을 추구하는 시대적 요구 등으로 인해 국내 홈쇼핑 산업은 급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며, 향후 4년간 연평균 30%-40%에 이르는 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등 주요 홈쇼핑 업체는 신성장 동력의 일환으로 온라인쇼핑몰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홈쇼핑의 성장가능성을 살펴보자면 CATV의 경우, 위성방송/데이터방송/인터넷TV 및 모바일, T-Commerce등 채널의 다양화 추세를 보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