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SWOT,4P,3C,STP전략<매장매니저인터뷰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오설록티하우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기업소개

3C 분석

STP 전략
- 시장세분화(Segmentation)
- 표적시장선정(Targeting)
- 포지셔닝(Positioning)

4P 분석

SWOT 분석

SWOT 전략

결론

매니저 인터뷰
본문내용
Opportunity
웰빙 열풍, 녹차 아이템 인기
건강지향적 구매패턴으로 변화
과포화 상태인 커피 시장 속
새로운 틈새시장의 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스타벅스의 5P 전략과 감성 마케팅
  • 마케팅관리 프로젝트-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분석-목차서론기업 선정 이유본론Ⅰ. 상황 분석1. 3C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 4. SWOT 분석Ⅱ. 마케팅 전략 분석1. 해외 마케팅 2. 국내 마케팅Ⅲ. 5막 경쟁모델로 살펴본 마케팅 전략결론Ⅳ. 마케팅 전략 제안참고문헌서론 -기업 선정 이유- 스타벅스스타벅스는 브랜드 이미지, 분위기, 맛, 가격에 있어 다른 세계적 커피숍에 비해 뚜렷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 먼저 스타벅스는 기존의 커피와는 다

  • [경영학원론]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 분석과 한국진출 전략 분석
  • 전략 이라고 강조한다.스타벅스 코리아는 이화여대 앞의 스타벅스 1호점을 시작으로 대학로, 강남역, 압구정, 코엑스몰 등 젊은이들의 문화 중심지에 빠르게 개점되었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유통전략을 보면 전국의 스타벅스 매장은 2002년 6월 초 44개(서울 36개, 부산대구광주 8개). 서울 매장의 33%가 광화문권과 테헤란밸리권 두 곳에 집중된 셈이다. 대개 일정 간격을 두고 분산해서 매장을 여는 기존의 마케팅 개념과는 딴판이다. 광화문과 테

  • [자라 ZARA 마케팅전략 연구] ZARA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자라의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SWOT,STP분석1) SWOT 분석➀강점➁약점➂기회➃위협2) STP 전략분석⓵ Segmentation⓶ Targeting⓷ Positioning5. ZARA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유니클로 4P전략과 비교분석)1) 자라 마케팅 4P전략⓵ product⓶ price➂ promotion➃ place2) 유니클로 브랜드분석3)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⓵ product⓶ price➂ promotion➃ place6. ZARA의 현 문제점 분석7. ZARA 새로운 마케팅 전략제안1) 잡지발행2) 웹사이트와 온라인 커뮤니티 활성화전략3) 매장 디스플레이전략1. ZARA 기업

  • [마케팅사례] 스타벅스 마케팅분석
  • 전략②적극적인 소비자 의견반영③Starbucks의 일관된 이미지 유지④종업원 중심의 기업 문화 지향5)준거제품을 기준으로 한 스타벅스의 가치 측정 및 평가6)스타벅스 코리아 사례 ①진입과정②경쟁전략③STP전략-시장세분화-표적시장의 결정-제품포지셔닝④4Ps전략⑤스타벅스의 현지화 노력⑥성과 및 성공요인⑦앞으로의 계획⑧현지답사 및 관찰, 담당자 인터뷰3.결론1. 서 론1. 회사 소개스타벅스는 세계 최고의 커피전문매장, 로스터,

  • `스무디킹`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3C 분석◇ 스무디킹 SWOT 분석◆ 전 략 분 석 ◆◇ 4P 분석◇ STP분석◆ 대 안 제 시 ◆◇ 현지화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기 업 소 개 ◆◇ 기업소개▷ 스무디 킹’ (스무디즈 코리아)기업소개업종 : 음식료 / 외식 / 프랜차이즈대표자명 : 김성완사원수 : 50설립년도 : 2003기업형태규모 : 외국계(외국 투자기업)-미국상장여부 - 비상장홈페이지 : http://www.smoothieking.co.kr/사업내용 : 외식 매장 운영 및 프랜차이즈 사업▷ 기업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