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경영] 삼성SDI의 경영혁신-6시그마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삼성의 신경영
II. SDI 소개
III. 무엇이 변화했는가?
IV. SDI의 경영혁신
V. SDI 6시그마 추진 현황
- 본문내용
-
1. 연도별 이익과 SDI 혁신
2. Q-Cost 및 고객 Claim 변화 추이
3. SDI 시그마 수준 변화 추이
생가죽을 벗겨내는 아픔과 고통을 통해 미래를 위한 변화를 추진하는 것
사람, 돈, 정보 등 제반 지원을 활용하여 최고의 이익 창출과 기업의
미래성장을 위한 기반을 구축해 나감으로써 종업원은 물론 사회전체의
富를 증대 시키는 것
기업의 장,단기 성과(이익, M/S, Cash Flow 등)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기업활동에서 나타나는 잠재적, 현시적 문제를 종업원의 전원참여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 창출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는 것.
■ 6시그마는 전사 차원의 質 위주 경영
- 고객중심, 사람의 질, 변화와 개혁
- 단순한 제품 품질향상 운동이 아닌 경영의 질 향상
■ 6시그마의 체질화로 구체적인 성과 창출
- 구체적인 재무성과로 증명
■ 원가 경쟁력 강화, 신규 수익원 창출로 기업가치 증대
■ 공통의 문화로 발전시켜 경영 시너지 제고
- 사상과 언어의 통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