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서비스실패와 회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본론
3. 결론
- 본문내용
-
에버랜드의 경영철학은 한 마디로 고객만족경영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
종업원이 만족해야 고객이 만족한다
서비스실패에 즉각적으로 대응
A/S < B/S
삼성에버랜드 사내 온라인 지식제안시스템
`知-TOWN`.
에듀클럽
<1> 해피 가이드 (Happy Guide)
<2> 사파리 송 (Safari Song) 개발
<3> 이솝 구연동화
직원개인의 능력향상 경력개발지원
직원의 의사&적성 존중 탄력적 인사제도
직원호칭 캐스트(Cast)
사원 눈높이 해외연수
자기계발프로그램운영
내부고객조사
자료평가
- 서비스 실패 내용 회복 전략 둘 다 없음
- j2wn***
(2017.12.06 16:05: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국제경영전략] P&G 기업의 일본 진출 전략 타당성 분석
- 엔씨소프트 조직구조
- [경영사례] 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사례
- 하나은행 SWOT 상품분석
- NC소프트 조직구조
- 무역학개론_우리나라는 천연자원이 부족한 관계로 일찍부터 국제무역에 관심을 가져 왔다 국제무역은 우리나라 외환시장에도 영향을 준다 특히, 국제무역과 관련된 지표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무역의존도와 외화가득률 지표가 있다 이에 관한 것으로 아래의 질문을 보고 답하시오
- 리더십_우리 팀의 박부장은 매우 지시적이고 과장인 나의 말을 잘 경청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팀을 운영하는 방식이 독선적이라 팀원들과의 관계는 좋지 않은데, 회사의 사장님과 친분이 두터워 회사 내 권력은 막강한 편이며 업무전문성이 떨어져 종종 팀원들과는 충돌이 발생하고 있다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전략 비교-대한항공 VS t`way항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