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서비스실패와 회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본론

3. 결론

본문내용

에버랜드의 경영철학은 한 마디로 고객만족경영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
종업원이 만족해야 고객이 만족한다
서비스실패에 즉각적으로 대응
A/S < B/S


삼성에버랜드 사내 온라인 지식제안시스템
`知-TOWN`.
에듀클럽
<1> 해피 가이드 (Happy Guide)
<2> 사파리 송 (Safari Song) 개발
<3> 이솝 구연동화






직원개인의 능력향상 경력개발지원

직원의 의사&적성 존중 탄력적 인사제도

직원호칭 캐스트(Cast)

사원 눈높이 해외연수

자기계발프로그램운영

내부고객조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서비스 실패 내용 회복 전략 둘 다 없음
  • j2wn***
    (2017.12.06 16:05:17)
회원 추천자료
  • [급식경영A]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 전략(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 아웃백OUTBACK STEAK HOUSE1. 상업적 외식 중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OUTBACK STEAK HOUSE 선정동기최근 외식산업은 빠른 성장과정으로 유망 있는 산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렇게 외식산업의 발전에 큰 몫을 하고 있는 부분이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사람들이 편안하고 마치 집에서 식사하는 것과 같이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외식산업의 발전

  • [관광산업론] 에버랜드 경영전략분석 및 산업구조 및 성공요인분석
  • § 목차 §서 론본 론Ⅰ. 테마파크 산업특성 분석가. 산업특성나. 국내외적 산업규모다. 산업을 둘러싼 국내외 최근 동향Ⅱ. 에버랜드의 역사 및 배경분석Ⅲ. 에버랜드의 Life cycle가. 에버랜드의 발달 과정나. 수명주기 단계 구분다. 수명주기 단계별 특성Ⅳ. 에버랜드 산업구조 분석가. 환경 분석나. 경쟁자 분석다. 소비자 분석라. 에버랜드의 SWOT분석Ⅴ. 성공요인 분석가. CS(customer satisfaction) 전략나. 서비스 전략다. 마케팅 전략라. 조직혁

  • [경영학] 국내외 테마파크의 마케팅 사례 연구
  • 에버랜드, 롯데월드) ②자연테마파크(ex:허브힐즈) ③워터테마파크(ex:스파벨리, 캐리비안베이) ④키즈테마파크(ex:뽀로로테마파크,코코몽에코파크) ⑤기타( )5. 누구와 함께 방문했습니까?①가족 ②친구 ③연인 ④학교단체 ⑤기타( )6. 방문한 테마파크의 좋았던 점은 무엇입니까?①가격 ②시설(놀이기구, 테마의 통일성) ③교통(접근성) ④서비스 ⑤음식점 ⑥지역관광지와의 연계→ 10대는 시설(놀이기구의 안전도, 테마의 통일성)이 좋았다는 사람이

  • [서비스리더쉽] 에버랜드 서비스리더십
  • 서비스 리더십의 이론적 구성114.장 서비스 리더가 지녀야 할 10가지 핵심 역량.245.장 서비스 리더십 실천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 전략296.장 서비스 리더십의 실제사례.34에버랜드 주요 연혁1995 12. 세계 테마파크 8위 선정 (美 Amusement Business 誌) 1996 04. 에버랜드로 파크명 변경

  • 에버랜드 고객만족성공사례
  • 목차Ⅰ. 에버랜드는?1. 에버랜드 소개2. 회사소개3. 에버랜드의 경영이념- 허태학 사장의 경영철학(전략)4. 에버랜드 서비스 경영성과와 수상내역5. 연혁6. 기업문화Ⅱ. 에버랜드의 성공요인1. 리더십2. WIN-WIN 전략 (내부 ․ 외부고객 만족)3. 고객만족 경영 시스템4. 서비스 아카데미5. 4P 전략Ⅲ. 고객만족경영 이론에 적용한 에버랜드 서비스 분석1. 고객기대와 경영자 인지의 차이의 GAP 감소 측면2. 수요 ․ 공급 관리 측면3.품질의 관리적 측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