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여성마케팅
2.환경분석
3.여성의 특성
4.여성마케팅사례
5.Mr. Pizza의 여성마케팅
- 본문내용
-
여성 마케팅이란?
- 남성중심의 소비에서 여성중심의 소비로의 전환이
급격하게 이루어지는 최근의 추세에 맞추어
여성의 니즈(Needs)에 타겟팅을 하여
여성에게 감동을 유발하여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기업의 전략적 활동.
여성들의 여러 특성 중 구매 시에 나타나는 특성은 관계 포커스, 멀티 포커스, 스토리 포커스, 이벤트 포커스 등 4가지로 요약할 수 있음.
여성은 쇼핑을 할 때 물건만 사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본다
여성은 감수성이 무지개처럼 다채롭다
여성은 대화를 통해 서로를 신뢰하고 친밀도를 이어간다
여자는 남자보다 삶의 이벤트에 훨씬 민감하다
다른 경쟁사들과의 차별점을 둔 마케팅 - One Voice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슬로건의 변화를 확실하게 인식
target 은 여성고객이나 target 외의 고객들에게도 호기심 유발
target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마케팅에 이용
+ Consumer-Brand Relationship
결국 자신의 기업이 처한 환경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차별화 마케팅 한 결과,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호기심을 유발하여 인지도 상승 + 매출로 이어지는 결과 !!
But, 여성을 위한 마케팅 속에 간접적으로 남성을 끌어들일 수 있는 마케팅이 필요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