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개론_최근의_외식업_광고_홍보_추세와_특성에_대한_사례중심의_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9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최근의 외식업 광고 홍보 추세와 특성에 대한 사례중심의 연구 자료입니다.
- 목차
-
서론
본론
결론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서론
최근 외식업계는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맞춤형 제품` 출시하며 특화된 인테리어와 무료 공연으로 감성 자극을 이용하여 여성고객을 어필하고 있다. 또 `먹거리 웰빙`넘어 영화·뮤지컬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으로 문화마케팅이 한창이다. 본 레포트에서는 이러한 최근의 외식업 광고 홍보의 추세와 특성을 이해하고, 그에 대한 사례중심으로 서술해 나가고자 한다.
본론
관련업계에 따르면 퓨전 떡찜 전문점 크레이지페퍼가 여성 고객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를 전개한다. 착석을 기다리는 동안 차와 새우칩 등 간단한 음식을 제공해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배려했고 건강을 고려한 메뉴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인테리어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수제 도넛 전문점 도넛플랜트뉴욕시티는 여성고객을 위해 한정판 `꽃잎 도넛(로즈워터 도넛)`을 출시했다. 꽃잎 도넛은 다양한 색깔의 장미 꽃잎이 예쁘게 장식된 귀여운 모양과 코 끝 가득 퍼지는 장미향으로 미각뿐 아니라 시각, 후각에 민감한 여성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 참고문헌
-
외식업계 여성 고객에 어필하라 http://blog.naver.com/xmas1997?Redirect=Log&logNo=80051957960 2008
한국이벤트PD협회 http://cafe.naver.com/koreaeventpd.cafe 2008
Marketing to Women, 마사 발레타 지음, 최기철 옮김, 200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