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BBC Worldwide 글로벌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E2. CASE SUMMARY3. QUESTIONS4. Q&A
본문내용
<2007년>
8개의 digital TV networks와 웹사이트 bbc.co.kr을 운영
30,000 hours of TV per year(75% of it in-house)
25,000 staff를 고용
10national and 40local radio station을 보유
BBC World, BBC WW등을 통해 자사의 news, factual, and entertainment contents를
전세계에 제공
1995년 BBC의 자회사로 설립. BBC의 가치와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media contents를 개발하고 창조하는 데에 그 주목적 존재
TV production에 투자하여 수익을 창출하거나, 프로그램을 판매 또는 distribution하는 역할을 담당
위성TV&케이블TV 등에서 방송을 하고 있으며, 책과 잡지 등의 출간 등의 활동을 하고 있음
거둬들인 수익은 BBC에 환원되고 BBC는 이를 다시 public service programming에 재투자


Global Channels: U.K.’s leading international broadcaster로써 독자층을 세분화하여 공략 하기 위한 portfolio of 23 channel brands를 사용.
새로운 브랜드를 사용하기 보단 기존 BBC브랜드를 그대로 사용하여 시청
자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함.

2. Global TV Sales
: BBC & independent programming을 전세계에 판매. 100여 국의 나라와 지역에서 판매하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홍보][해외PR][해외][홍보][PR][방송]해외홍보(해외PR)의 필요성, 해외홍보(해외PR)의 문화콘텐츠산업, 해외홍보(해외PR)의 방송, 해외홍보(해외PR)의 사례, 향후 해외홍보(해외PR)의 활성화 방안 분석
  • 글로벌펀드를 조성하여 경쟁력 있는 콘텐츠 개발하여 해외시장 진출 및 수출 증대를 도모한다.3) 다양한 채널과 네트워크를 활용한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기존의 해외진출을 위한 IR, PR 외에 주요 바이어 국내외 행사 초청, 각종 국제심포지엄과 포럼 개최 등 다양한 채널을 동원하여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한다.4) 국제 공조 활성화 지원한일 합작 및 미국 할리우드와의 연계를 위한 정부 중계, 외국인직접투자 유치를 통해 선진 경영기법의 국내도입

  • [세계화와 미디어] 글로벌화와 미디어
  • 전략가라고 평했다. 뉴욕 타임스사가 그녀를 선택한 데는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 2) 영국▲ BBCBBC는 상업 활동의 주무대를 해외 시장으로 설정하고 있다. 이를 본격화하기 위해 BBC는 1994년에 BBC Worldwide를 설립하였다. BBC Worldwide는 종래의 국제 라디오 방송인 BBC World Service Radio, BBC 출판 관련 상업 활동과 멀티미디어 분야를 다루는 BBC Publishing, BBC의 상업 텔레비전 비즈니스를 담당하는 BBC International Television 등 세 부문을 통합한 조직이다. 이는 해외의

  • [해외직접투자전략론] 중국기업의 FDI 성공사례
  • 글로벌서비스는 각각 레노보의 리스 및 파이낸싱, 유지 보수 서비스에 대한 우선 공급자가 된다.새로운 CEO가 될 스티븐 워드 2세(Stephen Ward)는 이번 인수는 양사 고객들을 위한 성공적인 결정이다. 양사는 혁신, 고객 서비스 및 주주가치에 대한 헌신에 대한 완벽하게 매치되는 문화를 공유하고 있다. 향후, 레노보는 공격적이지만 신중한 성장 전략을 추구할 예정이며, IBM과 레노보의 현 임원진들을 절충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경영진을 갖출 것

  • 글로벌 촉진전략
  • 전략의 주요목표 :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자신이 의도한 표적청중에 도달하기4) 글로벌 미디어 글로벌 미디어 : 최소한 3개 대륙의 청중들을 표적으로 하며, 미디어 구매에관한 의사결정이 본사 부서에서 발생하는 미디어 세계판(worldwide edition)이외에도 지역판(regional edition)제공-인쇄미디어 :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 이코노미스트,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방송미디어 : BBC Worldwide TV, CNN, 디스커버리 채널, MTV 등-잠재력이 매우 큰 미디어 : 스타 TV, MTV

  • [마케팅+경영전략] 오로라월드-국내기업 성공사례(경영전략)
  • 글로벌 상품개발전략 회의에 부쳐진다. 그리고 여기에서 새로운 컨셉과 디자인으로 채택된 제품이 매년 전 세계 전시회를 통하여 바이어와 고객에게 소개되고 궁극적으로 오로라의 매출로 이어진다. 이렇게 축적된 개발 노하우(Know-how) 및 시스템이 브랜드 경영을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으며 또 세계시장에서 오로라 브랜드를 인정받을 수 있었다.6. 마케팅 분석S(Strength)♦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뛰어난 기술력♦ 풍부한 자금력♦ 자체 디자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