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잡코리아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전략적 상황분석에 의한 전략
1. 시장분석
2. 자사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Ⅲ. S.T.P.전략
1. 시장세분화 및 목표시장선정
2. 포지셔닝
Ⅳ. 결론
1. 문제점 및 개선방향
2. 소감문
3. 참고문헌
- 본문내용
-
(4) 인적성 검사 및 채용대행 서비스
지난 10월부터 인성 및 적성검사 솔루션 개발을 완료하여 이력서접수에서부터 인재선발까지 Web 기반 온라인 채용대행 서비스 ORAS(Online Recruiting Application System)시스템으로 인재를 선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연간 채용대행 서비스를 하고 있다.
(5) 온라인 채용관리 및 구직관리 시스템
온라인 채용관리를 기업체는 구직자에게 스카우트 요청 또는 구직자가 지원한 이력서를 잡코리아 시스템 내에서 로그인하여 언제든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는 구직자에게도 지원한 업체 혹은 스카우트를 요청한 업체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맞춤 정보에서는 72가지로 세분화된 업ㆍ직종에서 자신이 지원하고자 하는 채용정보, 기업체가 요청하는 구직자만 별도로 분류하여 열람할 수 있다.
(6) 다양한 분류의 데이터베이스
기업과 개인이 6개의 업종 분류내의 72개의 세부직종 분류를 선택하여 직접 채용공고 및 구직 희망서를 등록하고 이를 DB화하여 검색/조회할 수 있다.
3. 경쟁사분석
“인쿠르트”
• 회사 소개
인크루트 주식회사는 97년 인터넷 디렉토리 검색엔진 ZIP!의 개발과 서비스를 시작으로 인터넷 구인구직의 불모지였던 우리나라에 ‘98년 “인크루트”를 통해 처음으로 인터넷 채용시스템 (Internet Recruitment System)을 선보인 선두 기업이다.
취업정보 제공에서부터 개인의 구직, 전직, 경력관리 등과 기업의 채용, 교육,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HR Total Solution Provider를 지향하는 인터넷 취업 포털 미디어 기업이다.
인크루트 주식회사는 휴먼 네트워크의 커뮤니티 형성을 통해 진정한 “Human Resources
Humanity”의 인터넷기업으로“생활 속의 인터넷을 통한 가치창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인크루트의 매출 및 시장점유율 (금융감독원, 분기 및 년)
분 기
점유율(internetmetrix) (단위:%)
매 출 액 (단위:억원)
2005. 3
19.8
17.5
2005. 6
22.7
15.9
2005. 9
23.5
18.6
2005.12
26.5
21.5
2006. 3
23.5
32.1
2006. 6
27.0
34.1
2007
28.0
180
2008
38.2
240(목표액)
<점유율은 성별, 연령별 평균>
- 참고문헌
-
▶『취업시장의 강자, 취업포털사이트 Job Korea』 emars 편집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