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기업분석] KT경영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T기업분석] KT경영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선정동기

Ⅱ. 기업소개

Ⅲ. KT의 경영전략

1. 상생경영
2. 그린경영
3. 환급금 사태

Ⅳ. 경영전략의 문제점

Ⅴ. 해결방안과 개선점

Ⅵ. 사례분석을 통한 시사점
본문내용
Ⅰ. 선정동기

KT는 통신업체로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나타내고 있으며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여 온 우수한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KT는 고객의 요구를 즉각적으로 수용하며 효과적인 서비스를 시행함으로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켜 오고 있다.
고객을 우순으로 하는 고객만족경영에 앞장서고 있는 KT는 다양한 경영전략을 통해서 기업 수익의 극대화를 꾀하고 있으며 KT의 우수한 기업 역량은 KT가 시장에서 존속하게 할 수 있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KT는 환급금 사태를 겪으면서 기업 이미지 추락과 함께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본 연구에서는 KT의 경영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고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함으로서 KT의 지속적인 성장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ps_ccid=86206
<스마트미디어버즈>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009/e2010091515554647580.htm
<서울경제>
http://news2.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3867167&cp=nv
<쿠키일보>
http://www.kt.com/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A24&newsid=01971286593101104&DCD=A01202&OutLnkChk=Y
<이데일리종합뉴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0091502010531693001
<디지털타임스>
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4445622
<중앙일보>
http://ntn.seoul.co.kr/main.php?cmd=news/news_view&idx=50437
<서울신문>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0&no=488035
<매일경제>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009/e2010090915584570260.htm
<서울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태평양 화장품 중국진출 사례 -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목 차 ▣< 서 론 >1. (주)태평양의 선정이유2.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3.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4. 태평양의 성공요인5. 태평양의 SWOT 분석- 라네즈의 SWOT 분석6. 태평양의 4P 분석 7.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8.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9. 향후 전략10. 레포트를 마치며.1. 기업 선정 동기우리 5조 조원들은 최근 이슈로 중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경영-일반사무 14.경영-재무/세무회계15.경영-재무/회계 16. 경영전략/기획/마케팅 17.구매,물류 분야- 영업관리 18.기획/사무/경영 19.사무/경영지원 20.사무직-무역업 21. 생산직- 노무 22. 생산관리/품질관리 23. 영업-해외영업 24.영업관리/마케팅 25. 영업직-기술영업 26.영업직-일반영업 27.인사관리직 28.일반사무-경영/기획 29. 일반사무 -중소기업 30.행정사무직 31.헤드헌팅/헤드헌터 32.인사관리직 33.공학기술-기계설계 34. 광학/엔지니어직35.

  • [국제마케팅]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 -라네즈 롤리타램피카 개발전략
  • ▣ 주제 ▣ -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목 차 ▣< 서 론 >1. (주)태평양의 선정이유2.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3.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4. 태평양의 성공요인5. 태평양의 SWOT 분석- 라네즈의 SWOT 분석6. 태평양의 4P 분석 7.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8.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9. 향후 전략10. 마치며1. 기업 선정 동기우리 5조 조원들은 최근 이슈로 중

  • [노사관계론] KT의 노사관계
  • KT의 재도약은 물론 IT산업의 성장과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했던 CEO로 기억되고 싶다”고 덧붙였다.이석채 회장의 경영업적#1. 2009년 4월 초 검사 출신으로 KT 윤리경영실장에 임명된 정성복 사장은 협력업체로부터 뒷돈을 받은 임원 6명을 형사고발하고 19명을 징계 위원회에 회부했다. 사정의 무풍지대였던 KT가 내부 개혁의 칼바람에 휩싸이게 된 것이다. 이를 계기로 KT는 그 동안 ‘안에서 곪아터진 조직’ 이라는 오명을 벗고 ‘깨끗한 기업’ 이라는

  •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삼성옴니아2와 아이폰비교분석>
  • 분석Ⅲ 결론① 결 론② 향후 기대 방안Ⅳ 부록① 참고기사 및 인터넷 사이트② 사진 및 그림③ 회의록④ 상품믹스표Ⅰ 서 론① 조사목적2007년 아이폰의 등장으로 전 세계 휴대폰 시장은 큰 변화를 맞이했다. 이제 손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스마트폰에 관심이 집중되기 시작하였고, 기존 휴대폰 사용자들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시작하였다. 아이폰은 기존에 사용이 어렵고 사용에 제한이 있던 기존 스마트폰의 단점을 해결하였고, 빠른 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